영화고독발버둥치며본다2.5청소년을 위한 정글북이라고 해야 할까? 아이가 보기엔 냉혹하고 어른이 보기엔 불합리하다. . . . . . ps. '아저씨'가 뭔 죄인가 싶었다. 자기 직업에 열의를 가졌을 뿐인데... ps. 모글리를 제외한 동물들은 전부 cg로 만들었다하던데, 어쩐지 너무 동물들에게 정이 안간다 싶었다. 어줍잖게 사람을 닮은 로봇을 볼때 느끼는 불편함처럼, 사람얼굴을 본떠 만든 동물들이 다소 징그럽게 느껴졌다.Like69Comment9
다솜땅4.0현대적으로 재탄생한 모험과 동물들의 세계. 하지만 변하지 않는 바키라와 발루의 우정들.. 언제봐도 멋진 정글북! 근데 주인공이 깜찍하게 이쁘게 생긴 남자애?! ㅎ 속눈썹이 저리 길어도 되는거야?! ㅋ #18.12.8 (1452)Like37Comment0
Riverman3.5모션캡쳐 장르?의 오션스 일레븐 실사 영화에서 보고싶은 캐스팅 존 파브로의 정글 북이 더 낫나?? 잘 모르겠지만 난 이쪽이 훨씬 재밌었다 다만 특수효과는 디즈니 버전이 압승Like18Comment1
영화고독발버둥치며본다
2.5
청소년을 위한 정글북이라고 해야 할까? 아이가 보기엔 냉혹하고 어른이 보기엔 불합리하다. . . . . . ps. '아저씨'가 뭔 죄인가 싶었다. 자기 직업에 열의를 가졌을 뿐인데... ps. 모글리를 제외한 동물들은 전부 cg로 만들었다하던데, 어쩐지 너무 동물들에게 정이 안간다 싶었다. 어줍잖게 사람을 닮은 로봇을 볼때 느끼는 불편함처럼, 사람얼굴을 본떠 만든 동물들이 다소 징그럽게 느껴졌다.
죄수생
WatchList
닥터 스트레인지, 헬라, 율리시스 클로(골룸), 배트맨이 만나다. 그밖에도 호화 캐스팅. 목소리만 나오는거 나만 아까움?
Jay Oh
2.5
누구를 위한 정글북일까 싶다. 개인적으론 차라리 존 파브로의 정글북을! Meandering through the jungle.
다솜땅
4.0
현대적으로 재탄생한 모험과 동물들의 세계. 하지만 변하지 않는 바키라와 발루의 우정들.. 언제봐도 멋진 정글북! 근데 주인공이 깜찍하게 이쁘게 생긴 남자애?! ㅎ 속눈썹이 저리 길어도 되는거야?! ㅋ #18.12.8 (1452)
영화는 나의 힘
2.0
너무 허무맹랑해서 웃음이 난다. 1. 목소리 연기는 합격점 2. 각본을 발로 쓴거 같다. 3. 앤디 서키스는 감독은 아닌거 같다.
나지수
2.0
DC 느낌의 어두운 정글북. CG는 좋았지만 스토리는 뻔하니 좋은 평을 줄 수 없다.
Riverman
3.5
모션캡쳐 장르?의 오션스 일레븐 실사 영화에서 보고싶은 캐스팅 존 파브로의 정글 북이 더 낫나?? 잘 모르겠지만 난 이쪽이 훨씬 재밌었다 다만 특수효과는 디즈니 버전이 압승
이단헌트
3.0
이 영화를 끝으로 더 이상의 모글리 영화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