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eautiful Day in the Neighborhood
A Beautiful Day in the Neighborhood
2019 · Biography/Drama · United States, China
1h 48m · G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300+Gallery
Videos
Soundtrack Info

Canon in D Major (Arr. for String Quartet)

Something Stupid

Fat Freddy

Shadow Lane

On The Road To Find Out (Remastered 2020)

Score Suite




다솜땅
4.0
때론 어떤 상처로, 때론 어떤 감정으로, 때론 어떤 집착으로... 우리는 어떤 것에든 얽매여 있다. 표현으로 화를 내고 표현으로 웃고 표현으로 풀이죽어하고 표현으로 울기도하고... 그 어떤 상처들로 인해 문제가 생인 인생을 마치 친구처럼, 아빠처럼, 할아버지 처럼 부드럽고, 꼭 그대로 하면 될 것 같은 것을들 강요하지 않지만... 고쳐주고 수정해주는 그런 사람이 있다. 미국에서는 그런 역할을 '프레드 로저스'라는 분이 하셨나보다. 인자한 얼굴로 웃으시며.. "괜찮아 그런게 인생이야", "그럴수도 있어, 그리고 그 후에는 미안하다고 하면 돼", "후회되면 후회되는 그곳으로 돌아가 다시 정정하면 돼", "이미 지난버렸지만 그런 실수 다시 하지 않으면 돼"... 언제나 강한 위로를 허락하는 사람.. "아 참 따듯한 사람이었어"로 기억되는 날마다 노력하는 그 사람... 톰 행크스는 깊이가 얼만큼인지 잘 짐작되지도 않을 그런 영화들을 자주 출연하곤 해.. 이 영화도 별로 맘에 들지 않을 만한 요소가 많은데... 너무 좋아하게 될 영화로 바꿔 주셨다.. #20.2.10 (315) #종이접기 아저씨
리얼리스트
3.5
상처,관계,회복, 성장은 두려워하지않고 함께 맞닥뜨려야한다. 어렵지만 함께 걸어간다면 그 부담도 적을 것이다. (영화에서 오래도록 영혼의 멘토인 톰 행크스가 주는 감동과 오프닝과 엔딩을 장식하는 아날로그 미니어처가 인상적)
P1
3.5
리얼 감정&관계 회복 프로그램 감정에 화가 가득해서 누군가에게 마음에도 없는 소리를 하고 상처를 주곤하지만 이내 그 상처는 부메랑처럼 돌아온다. 재미는 없지만 현실적이여서 그런지 공감도 되고 좋긴했다.
수진
4.0
톰 행크스가 카메라를 바라볼 때 당신은 한 걸음 더 성장할 것이다.
정재헌
3.5
배우에 대한 전적인 신뢰로 만들어 낸 수작. 톰 행크스는 존재만으로도 선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위대한 배우.
겨울비
3.5
로저스 아저씨는 어린이의 친구이자 어른의 친구!
ㄱ강현우
5.0
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는 이런 영화를 좋아한다. 200318
개구진개굴이
5.0
어른도 위로 받고 싶은 순간들이 있다.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인간의 영혼에 얼마나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는지 느낄 수 있는 영화. 나는 영화를 통해 세상에 아직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깨달을 때가 좋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