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y Star 2: Our Untold Stories
나의 별에게
2022 · TVING · Drama/Romance/BL
Korea · R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150+Gallery
Soundtrack Info

The Universe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The Universe
박서영
3.5
사랑의 방식, 살아온 환경, 서로의 성격이 달라도 결국 진정한 사랑은 그 모든걸 극복하게 하는 힘이 있는 것 같다. 시즌1도 좋았는데 배우들의 한층 깊어진 연기력 덕분에 시즌2가 더 좋았던 작품
지니캉
5.0
보면서 이렇게 행복하다? 줄 수있는게 별 오점 뿐.. - ㅎㅎ.. 에피소드 전체 공개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OTT는 법으로 그냥 전체 공개 할 수있게 지정하는게 어때요? 한시간 짜리도 아닌데 이걸 매주 두편씩 공개..? 하.. 손우현 .. 존잘 여전해… 둘이 시즌투까지 찍을 정도면 좀더 찐한 연애씬 기대한다구요.. 제발 삽질 적당히 하고 둘이 연애해…!!! 결혼해!!!!! 이샙키드라 - 4화 미치셨어요????? 와 왁! 진짜!!!!! 미쳤냐!!!! 왘! 작정했네!!! 스토리 개같이 써놓고 키스씬 이렇게 찍으면 진짜 개같이 좋앜! 다 용서할게!!!!!!!!!!!!!! ㅠㅠㅠ이제 제발 찐하게 연애하게 해줘어!!!!! - 5화 에필로그 미쳣냐!!! 진짜 사자후 하면서 보는중 - 아니ㅡ지우야 대체 헤어진 이유가 뭔데!!!! 진짴ㅋㅋ 어이없넼ㅋㅋ 6화는 왜 에필로그가 없어요? 하 일주일 기다려서 한시간도 안되는거 볼라니까 진짜 숨이 턱턱 막혀요ㅠㅠㅠ 손 우 현 존 잘 손우현 왜저래요? 왜? 저? 래? - ㅋㅋㅋㅋ미쳐서 새벽에 처음부터 다시 봄 김강민 연기 잘못한다고 생각하고 .. 지금도 그런데… 왜 내가 김강민 눈빛에 흔들리짘ㅋㅋ한지우 개쌔키인데 왜내가 흔들리냐~~~ 진짜 나는 질리는 스타일인가바 ㅠㅠ 나는 내가 너무 질려!! 그만하자 제발~~ - 7,8화 한지우에게 제발 용기좀 주세요… 그지같아 증말 강서준 대사는 진짜 너무 다 미친거아니에여?? 잘지내 잘지내겟지만 ???? 한지우 전여친은 떠나고 불행하라는 메세지 뿐이엇는데 강서준은 너가 원망스럽지만 잘지냈으면 좋겠다고말하는 미친샛기 둘 관계가 연애가 힘들거라고 생각하긴 하지만 그래도 생일에 잠수이별은 좀 그렇지 않아여? 아는 만큼만 한다고 자기가 받은 이별이 잠수라서 그르케 한거라고..?? 나는 또 지때문에 무리하는 강서준이 어디 크게 다치거나 하기라도 한줄 .. 감정은 이해가 가는데 사건이 없다는게 아쉽네여 근데 손우현 진짜 회차가 거듭할수록 예쁜데 이거 맞아요? 상처와 미모가 비례하고잇어요!! 아니 이러고 일주일 또 어케 기다려!!!!! 저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필로그도 안주네 ㅠㅠㅠ - 9,10 40분 넘는거 진짜 아리가또 땡큐 감사 ㅠㅠ 압도적 감사 ㅠㅠ 작감의 한지우 강서준 캐릭터 해석 능력 미치구요 강서준 다시 잡는데 그게 한지우 오열이라는게 아주 미치는 포인트구요 좀 늦긴 했지만 아주 아주 감사한 장면이 많아서 진짜 감사해요 ㅠㅠㅠㅠ진짜 티빙 1등 가자 ㅠㅠㅠ 진짜 제발!!!!!!!!!!
일상의 틈
4.0
상처를 받았는데도 끊임없이 다가가는, 진심이 가득한 드라마. 손우현 배우의 연기가 드라마의 매력을 한층 높이는 것 같다
따꼬미
탄탄한 연기력과 스 토리 연출.. 웹드보단 정극같고 벨드에서 이만한 퀄리티 찾기 힘든것같음 일단 너네 이런거 좋아하지 하며 보여주는 오글거리는 서비스씬 없어서 너무 좋음 담백한게 최대장점.. 치명적인척 안해서 좋고 멀쩡한 성인남성이 할법한 짓(?)만 해서 좋음 벨드못보던 사람(=나) 한테도 허들이 낮음 근데 BL물로도 훌륭함 벨 클리셰와 역클리셰를 적절하게 버무려서 존맛... 벨덕후와 드덕을 모두 만족시키는 'BL' '드라마'
seung
4.5
강서준 캐릭터가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느껴지는 감정이 있는 것 같다. 시작하는 단계인 시즌1보다 연인 간 갈등이 구체적이고 감정적인 치열함이 느껴져서 현실적으로 보인다.
튀긴 여름
2.5
지우 진짜 똥차똥차개똥차...개똥차를 또 매달려서 다시 만난다..하...서준이가 너무 아까움..ㅠ 손우현 연기 진심 자연스럽고 달달하게 너무 잘하고.. 김강민은 연기 진짜 심각함...김강민이 연기로 지우의 감정과 매력, 캐릭터를 살렸으면 지우를 이해할 수 있었을지 몰라도 시청자 입장에서는 그냥 지우가 똥차로 밖에 안 느껴짐 무매력잠수캐한테 왜 벤츠서준이 매달려야되는지를 모르겠음 아..넘 빡친거 티났나..^^..
이쿼카
5.0
줄 수 있는 게.. 이 별점밖에 없다.. 나별 때문에 현생 없어짐 나별이 내 현생임.. 🥹 시즌 1 볼 때까지만 해도 이럴 줄 몰랐는데 시즌 2는 그냥 진짜 멜로 드라마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좋았다……. 살면서 강서준이 하는 사랑처럼 단단하고 솔직하고 무조건적인 사랑을 할 수 있을까 싶다 그만큼 강서준은 나한테 인생 캐릭터인 듯 벤츠 보살 서준이… 10화는 그냥 길이길이 남을 명장면들로만 가득함 터진물만두 지우.. 명대사는 무든거파와써.. 갓 다슬 갓영 사랑해 .. 지우서준 영사해 9889 사랑해 👊🏻👊🏻 그리고 손우현은 못하는 게 뭐야 연기천재에 노래천재에 작곡천재야? 이 강아지 뭐임?
찌롱
5.0
지우야 핸드폰 꼭 챙겨... 일단 좋아했던 드라마를 또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음ㅠㅠ 즌2는 휴 그냥 미친 듯,, 두 주인공의 감정선을 따라 이마 팍팍 치면서 봄...(10화는 진짜 kijul) 듀엣곡과 함께 마지막 레스토랑 앞에서 행복해 죽을라 하는데 왜 나는 눈물이 나는거죠ㅠㅠㅠ그래 영사해라ㅠㅠㅠ 이왕이면 우리 앞에서 행복해줘...ㅠㅠㅠㅠㅠ 즌1부터 이어진 서사부터 미친 대사들도 연출도 결말까지 완벽한 해피엔딩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보통의 연애 맞지.. 작감배+갓OST까지 많은 애정이 느껴져서 더 과몰입했나바ㅏㅏ 어디선가 행복하게 살고 있을 두 사람을 다시 만나길 기대하면서🌟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