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of Duty
Line of Duty
2017 · BBC One · Crime/Drama/Mystery/Thriller/TV Series
UK · NC-17



Steve Arnott is a young officer who’s fallen foul of his superiors for refusing to help in the cover-up of an operation that ended in the shooting of an innocent father. He seems ideal to join AC-12, an anti-corruption police unit, just as it starts to investigate Detective Chief Inspector Tony Gates, the regional force’s Officer of the Year.
Cast/Crew
Comment
30+Gallery
Soundtrack Info

Line of Duty Opening Title Theme
dinozzo
3.5
확실히 추리와 서스펜스는 영국이 맛집! 탠디 뉴튼 카드의 임팩트 뙇! (마무리가 조금 아쉽지만, 선방한 것으로…)
이혜원
4.5
탠디뉴튼 배우 참 안 늙었다👍 미션임파서블2에서 크루즈랑 연인으로 나오던 양반인데. 이번 시즌도 미꾸라지처럼 계속 빠져나가는 비리경찰 보려고 6회까지 몰입해 보았다. 탠디 뉴튼 쓰러지고 전기톱 돌 때 갑자기 눈 번쩍 뜨는 회차는 그 다음회 기다리느라 시청자들 목빠졌을 듯. 이래서 완결후 몰아서 보는구나 싶음. 매시즌 ac12팀에게 덜미가 잡히는 사람들은 의도한 악인이라기보다 각자의 사정과 환경에 허우적대다 유혹의 끈을 잡는 모습이기에 그 드라마적 깊이가 남다르다. 물론 모두에게 그런 설득력을 부여하는 건 아니지만. 힐튼처럼.
MJ Hahn
4.5
잘못 끼워진 첫단추로 인해 어떻게 한 인간이 일그러져가는지 그 과정이 보기 힘겨우면서도 흥미진진했다. 심문실에서의 연기 대결은 숨을 참고 볼 정도로 대단했고.
애솔킴
3.5
뉴튼눈나의 역대급 빌런 연기가 돋보임 하지만 비리수사대는 스스로 생각하는 것만큼의 사명감과 능력은 없어보임
이잘코군
5.0
시즌4로 라인 오브 듀티를 첨 접했는데, 오! 재밌다. 스토리가 흡입력 있다. 반전도 있고, 생각지 못한 패턴도 보이고. 경찰 내 정치 싸움 보는 재미도. 이제 시즌5로 가야지.
제이콥
5.0
수사물 드라마중 Goat 하우스오브카드, 비밀의숲, 외교관, 무죄추청, 슬로호시스 등등 아가리퐈이팅 수사 협상물 많이 봤지만 해외미드 모두 통틀어 라인오브듀티 이번 시즌 최고였음 줄거리 연출 연기 모두 미쳐서 돌아버릴지경 최.고.
aa
3.0
라인 오브 듀티의 치명적 단점은 소재의 한계상 모든 시즌이 레퍼토리가 같다는 점이다. 결국 캐릭터도 항상 같은 패턴을 보인다. 스티브와 케이트는 초반 수사에 다른 견해를 보이고 위장수사를 하다 늘 들키고 마는 케이트로 인해 둘은 다시 공조한다. 이쯤 되면 모스 히스 지역에서 케이트를 모르는 게 말이 안 되지 않을까? 범죄의 희생양으로 지목되는 비리 경찰 수사 대상자는 결백한 척 하는 범죄자로 끝나는 늘 똑같은 결말. 이것이 4시즌동안 반복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즌1부터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스토리 라인을 끝까지 끌고 나가서 그 점에서 흡입력이 좋은 드라마다. 늘 똑같은 이야기지만 배우들의 호연으로 계속 보게 된다.
w__e
4.5
끝이 어떻게될지 궁금함에 계속본 시즌 재미만으로는 제일 좋았음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