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ing in Love
왕은 사랑한다
2017 · MBC · Periodic Drama/Romance/Drama/History/TV Series
Korea · R



Set during the Goryeo dynasty, Won, crown prince, has a sweet appearance hiding a lust for conquest. He is best friends with Rin, an elegant man of royal descent and Won's bodyguard. When beautiful San, the sole daughter of the wealthiest man in the nation, enters the lives of the two young men, the three at first become friends but a tragic romance ensues afterwards. Based on the novel of the same name by Kim Yi-Ryung.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100+Gallery
Soundtrack Info

素直になれない

가려진 시간

He Is Coming

Butterfly

Set vs. Horus


🌞빈
3.0
이것은 너를, 나보다 더 사랑해버린 나의 이야기다.
손님
2.5
사극에서 현대극의 말투를 쓰는 건 득보다 실이 많아 보인다. "고증따윈 개나 줘"는 덤.
skysurfing
4.0
비주얼 드라마 캐스팅에 보는 내내 눈이 호강했다. 사전 제작이라 빛깔이 곱고 자연스럽다. 배우들, 의상팀, 미술팀이 열 일함. 촬영도 좋고 ost는 인터스텔라와 merry christmas mr. lawrence가 떠올랐다. 세 주인공이 모두 현명하고 아름답다. 쿠빌라이 칸의 딸, 원의 어머니 원성공주. 정략결혼이나 충렬왕을 사랑했던 그녀. 그 사랑을 증명하는 작약꽃 한송이. 나 보다 너를 더 사랑한 이야기 모든 것을 다 가졌고 왕을 능가하는 권력을 가졌지만 원 하는 것은 얻지 못한 원. 그런데 원이는 새장을 넓혀서 새장 속에 있는지 모르게 하겠다니..네가 엘리후냐.. 지혜롭고 명랑하고 긍정적인 산. 원과 린의 우정이 부럽고 함께 하고 싶으나 본인으로 인해 그들의 우정이 깨지는 것이 두렵다. 그러나 린에게 향하는 아련한 마음을 떨치기가 어렵다. 아일랜드의 국이를 연상케 하는 왕린. 세자인 원의 충직한 신하이자 하나뿐인 벗, 왕린. 왕족이나 왕권에 대한 욕심은 없다. 홍종현 인생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을만큼 좋은 캐릭터. 왕린은 사랑한다. 진짜 주인공은 왕린인듯.
비욘세
1.0
왕은 사기당했다
조현수
4.5
임시완이 나오니 어쩔 수 없다
미지의세계
1.0
연출하는 pd는 책을 읽어 보기는 했을까? 이렇게 밖에 못찍다니... 연기자들은 발연기에 대충 찍은 티가 난다. 2017년도 찍은건데 10년전에 찍은것 같이 세련되지 못하다.
요물
2.5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고운 얼굴만 보고 있는 걸로 충분히 만족스러우니까, 여혐 대사만 좀 줄여주면 다른 건 대충 참고 볼 만하다.
이혜원
4.5
15~16회 보는 중. 역시 송지나는 전후맥락 모르고 극 중 어디부터 보더라도 갈등 구도,캐릭터가 잘 보이게 쓰는 작가. 아주 소듕한 인재라고 생각한다. 작가가 송지나인 줄도 모르고 주연급이 죄다 아이돌가수인게 못마땅해서 안봤네 ㅜㅜ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