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X 엔터테인먼트4.0실제 부부인 테드 댄슨 (찰스)과 메리 스틴버겐 (모나)의 연기 합이 너무 물 흐르듯 좋아서 알콩달콩 노년의 로맨스가 재밌다. 의뢰가 들어온 사건을 통해 많은 인물들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특징은 이번에도 확실했다. - 노년에 설레임을 느끼게된 찰스와 모나 - 소원했던 관계 회복에 나선 줄리와 줄리의 엄마 - 딸에게 새 애인이 생겼음을 알리는 찰스와 딸인 에밀리의 반응 이런 여러 관계를 집중 조명하는 휴 먼드라마로서의 매력이 철철 넘쳐서 무슨 사건을 다루는지 까먹게 만드는 훈훈한 작품이다.Like52Comment0
ᵔ ᵕ ᵔ
5.0
이 시리즈가 평생 계속 이어지면 좋겠다....
여울
4.5
줄리디디 잘되면 좋겠다ㅎㅎ(제발)
크리스 X 엔터테인먼트
4.0
실제 부부인 테드 댄슨 (찰스)과 메리 스틴버겐 (모나)의 연기 합이 너무 물 흐르듯 좋아서 알콩달콩 노년의 로맨스가 재밌다. 의뢰가 들어온 사건을 통해 많은 인물들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특징은 이번에도 확실했다. - 노년에 설레임을 느끼게된 찰스와 모나 - 소원했던 관계 회복에 나선 줄리와 줄리의 엄마 - 딸에게 새 애인이 생겼음을 알리는 찰스와 딸인 에밀리의 반응 이런 여러 관계를 집중 조명하는 휴 먼드라마로서의 매력이 철철 넘쳐서 무슨 사건을 다루는지 까먹게 만드는 훈훈한 작품이다.
햄튜브
3.5
일단 핫노년이 많이 나오면 합격
참치
5.0
귀하게 자란 나는 이런 것만 봐야 해
여울
3.5
사실 굿플레이스 마이클의 인간세상 살아가기 느낌이 나서 보고있으면 그냥 마음이 좋음..
Yeri Jeon
4.5
원보다 나은 투 오랜만💌
bonbon
4.0
This may contain spoiler!!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