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눈꽃2.5특별출연이 삼분의 일은 먹는다. 이미 알고있던 배우들이 게스트로 나와서 황당히 망가지는 모습을 보는맛이다. 타카유키의 섭외인듯한 9화의 아야노 고와 10화의 오구리슌의 변신은 충격. 장난같은 연기환경에서도 진지한 눈빛연기를 멈추지않는 타카유키. 그러나 3화에서 엉덩이춤을 추고 정신차리는 씬에서 그의 얼굴에서도 웃음기가 숨겨지지 않더군. 처음엔 신박했으나 6화부터 비슷한전개에 지루해지고,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여성 의 외관 품평이 일상적인 농담으로 소비될 정도로 여성인권의식이 바닥인건 보임.Like4Comment0
백수골방
4.5
일본이라서, 일본이니까 건들 수 있는 영역들이 있다. 이 작품은 그런 장점만이 잘 응축된 대작이 아니려나. 안보신분들은 꼭 보시길 바란다.
김민철
4.0
예상별점이 5.0이다. 괜히 기분이 나쁘다
Doo
3.5
마치 RPG 게임을 하는 듯한, 그 와중에 어이 없는 개그나 상황들... 여하튼 평범한 드라마는 아니었다.
김주원
4.0
항아리 깨는거 밥먹으면서 보다 진짜 밥알 다 튀어나옴.... 게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병맛...
석신국자
5.0
우리나라도 사랑얘기 말고 이렇게 다양한 드라마가 나왔으면
filmxyz
3.0
초저예산 모험 판타지 활극. 야마다의 시종일관 진지한 연기와 작정하고 만들어진 B급의 언밸런스. 마지막화의 크록스의 활약에 웃음을 뿜는다.
pink플로이드
4.0
오이~ 오이~ 그 앞은 병신이다!
붉은 눈꽃
2.5
특별출연이 삼분의 일은 먹는다. 이미 알고있던 배우들이 게스트로 나와서 황당히 망가지는 모습을 보는맛이다. 타카유키의 섭외인듯한 9화의 아야노 고와 10화의 오구리슌의 변신은 충격. 장난같은 연기환경에서도 진지한 눈빛연기를 멈추지않는 타카유키. 그러나 3화에서 엉덩이춤을 추고 정신차리는 씬에서 그의 얼굴에서도 웃음기가 숨겨지지 않더군. 처음엔 신박했으나 6화부터 비슷한전개에 지루해지고,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여성 의 외관 품평이 일상적인 농담으로 소비될 정도로 여성인권의식이 바닥인건 보임.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