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kako zake Season 1
ワカコ酒
2015 · BS TV Tokyo · Comedy/Drama/TV Series
Japan · R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150+Gallery
Soundtrack Info

この先のシナリオはあなた次第

星たちのモーメント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この先のシナリオはあなた次第
星たちのモーメント
Natural
3.0
<고독한 미식가>의 PPL이 심한 버전. 똑같은 가게가 여러번 나오거나 변변치 않은 음식과 안주가 나온다.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고독한 미식가>를 닮아있지만 스토리 전개는 너무 저렴하다. 특히 주인공의 "푸슈"는 정말 오글거린다.
곽승현
3.0
다 좋은데 그 놈에 푸슈~ 때문에 못 보겠다. 잘 보고 있다가 푸슈~ ㅇㅈㄹ이면 원인을 알 수 없는 화가 치밀어오른다. 항마력 딸려서 저는 여기서 내릴게요. ㅠㅠ
김아무개
3.5
드라마는 아직 보지않았지만 애니메이션은 보았다 애니메이션이 등록되어있지않기에. 여기다가 후기를 남긴다. 애니메이션은 각 화가 2분정도의 시간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정말 알차며 따뜻하며 맛있으며 기분좋다.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창작물에 부합하는 작품
Doo
4.5
여성판 <고독한 미식가>. 다른 점이 있다면 술과 함께 음식을 먹는다는것. 그리고 무조건 혼자 먹지는 않는다는것. 원작의 '푸슈~' 를 그대로 가져온게 좀 오글거리긴 하지만('휴' 나 '슈' 로 했어도 괜찮을듯). 그래도 나름 너무 맛있어서 귀여운 오두방정 리액션을 취한다던지 사소한 재미는 있는듯. 마지막화에는 친숙한 한국어도 볼 수 있었다. 역시 공복일 때는 주의해야할 작품.
김세진
4.0
여자판 고독한 미식가. 밤에 보면 맥주가 한잔 땡긴다. 이노가시라 고로처럼 먹방이 쩔지도 않고 술을 마시며 '푸슈~'를 외칠때는 다소 손발이 오그라들지만 그래도 고유한 분위기를 잘 살리는 것 같다.
뜨거운데 휘 휘 휘파람새
3.5
술과 음식을 즐기기 위해 일에 매진한다!
song
1.5
고독한 미식가가 밥집 컨셉이면 이건 술집 컨셉이라 술안주 구경하는 재미가 있음. 그러나... 여자가 연기를 못함(시골에서 상경한 촌녀 설정에 어울리는 외모와 차림새이지만) 푸~슈를 역겹게 함 그거때문에 매회 반감이 너무 많이 들음. 술 좋아하는 쾌활한 사람이어야 푸슈가 뭔지 알고 잘해낼텐데. 걍 바람빠지는 소리내면 되지 푸-슈라고 소리내며 말할건 뭐야 깨작깨작 먹고는 아이 너무 맛나~ 쌍팔년도 cf 컨셉 연기하는 것도 보기 부담스럽고 역함(촌스러운 컨셉이 아니라 진짜 촌스러운 사람인듯) 그닥 술과 먹는 걸 즐기는 거 같지도 않은데 어떻게 저 배역 따냈나 궁금함 말로는 저 먹는 거 엄청 좋아해요~ 많이 먹어요~ 이러고는 두세젓가락 깨작거리고는 어머 너무 많이 먹었졍~ (두세그릇째인 상대방한테) 어머 왜 이리 안드세요 많이 드세요~ 이런 스타일일 듯. 그래서 별의별 술안주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도 시즌2는 안보게됐음.
rtquarryb
2.5
대사 등으로 인한 오글거림이 아니라 배우자체가 어색어색열매를 먹은 능력자인 마냥 모든게 어색해서 보기 힘들다; 하다못해 문자 치는 모습마저 어색; 마지막 가게와 술 소개하는 부분만 봐도 충분하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