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Unfamiliar Family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2020 · tvN · Drama/TV Series
Korea · R



As people get older, they have less time to spend with their families and separately live their own lives. They become to meet someone who they share their time, feelings, and even their secrets. Under this circumstance, the family becomes like strangers and people in relationships become like family. Kim Eun-Hee is the second daughter in a family. She is tender and thoughtful. She easily trusts people. Kim Eun-Hee works at publishing company.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뉴현
3.5
“가족은 남이 찾지 못하는 급소를 너무 잘 알고 있다 언제든 강력한 한방을 날릴 수 있다” -9화 은희 대사중
Hugh
4.0
첫째는 첫째같고 둘째는 둘째같다 ㅋㅋ 추자현 배우 보면서 계속 연기 잘한다고 감탄함 잘생겼음. 완벽하고 멋있다.
라켈
4.0
오랜만에 느껴지는 명드의 냄새
서영욱
4.0
This may contain spoiler!!
ㅇㅅㅇ
5.0
엔딩 크레딧마저 완벽했다.
냉코미
4.0
추자현, 한예리 배우 너무 연기 잘하시고 스토리도 막장이지만 막장같지 않게 잔잔하고 납득 가능한 막장이다. 결국 가족이지만 아는건 별로 없는게 우리 얘기 같기도 하고..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말이다. 간만에 웰메이드 같은데 주변에 보는 사람이 없는게 아쉽다.
옆집아재
4.5
모든 일에는 다 설명하기 어려운 속사정이 있을거라고. "그랬구나" 쉽게 이해하는게 너무나 어려운 만큼. 그때그때, 지금, 당장, 아니면 과거의 마음이라도 "사실은 그랬어" 솔직하게 털어놓고 설명할 수 있는 것 만큼 큰 용기도 없다는 것을.
Limousine
5.0
재미 최고 대사 최고 감동 최고 연기 최고 나무랄 데 없다 제발 시즌2 ㅠㅠㅠㅠㅠㅠ 커플들 행복한 모습 보고싶다아~~~~ 악역은 없다 서로 용기와 이해가 부족했을 뿐 가족을 잊어가는 젊은 세대들은 위한 젊은 세대용 주말드라마 1회: 믿고 보는 배우들답게 배우들의 안정된 연기력이 돋보인다. 2회: 이 가족...내 생각보다 매력적이고 케미 터진다. 김지석, 신동욱, 혜정, 김태훈도 모두 자기 역할이 잘 어울린다 3회: 음악도 그렇고 진짜 주말드라마 같네ㅋㅋㅋ 그래서 좋다 (까려는 건 아니지만 요 몇 년 정신 못 차리는 KBS 주드보다 훨씬 재밌다) 4회: 보면 볼수록 첫째 둘째 셋째가 진짜 첫째 둘째 셋째답다. 가족 모두가 주연이지만 그중에서 중간인 둘째가 조금이나마 더 비중 있는 배역인 건 아주 좋은 선택인 건 같다 5회: 한예리와 추자현...진짜 대단한 배우들이다. 눈물ㅠㅠ 왜 우리는 가족에게는 항상 싸가지 없을까ㅠ 6회: 가족의 세계...아무리 가족같아도 친구는 친구 7회: 사랑의 작대기가 정말 이리저리 난리야~~~꿀 잼 드라마의 화제성을 높이는 건 젊은 배우들이지만 시청자들을 잡아두는 건 정진영, 원미경 배우이다 8회: 오늘은 잔잔하게 끝나나 했더만 역시나 마지막에...이 드라마 주말드라마 맞다니까? 첫째좀 그만 괴롭혀라!!! 9회: 남녀 사이에 친구가 어딨어. 원미경 배우님 진짜 대단하십니다. 10회: 이미 내 인생 드라마의 반열 11회: 이런 엔딩맛집 예고맛집 12회: 따듯함 과다복용하는 에피소드, 확실히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엄마 아부지 13회: 이 드라마는 마냥 막장 드라마가 아니다. 오랜만에 깊은 울림을 주는 좋은 드라마///김지석 멋있다!!!!! 14회: 권율 역시 능청스럽게 연기 잘한다 특출 대박 아니 갑자기 아버지는 왜그러고ㅠㅠㅠ 지후는 어디가ㅠㅠㅠ 15회: 끝없는 위기 속에서 더욱 단단해지고 서로를 알아가는 가족. 확실히 웃는 장면이 초반보다 늘어나서 좋다/정진영♡원미경, 권율♡추자현, 한예리♡김지석, 신재하♡신혜정 포에버/가족이 뭘까...아직도 모르겠다. 벌써 끝이라니ㅠㅠㅠ/가족에서 가장 큰 역할을 맡는건 엄마, 드라마에서 스크린 비중이 제일 크지는 않지만 명드라마를 만든 비중의 반은 원미경 배우님 16화: 마지막화에 막내가 남긴 명대사 "매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