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1000+Gallery
Videos
Soundtrack Info

펜트하우스

탐욕에 눈이 먼 자

내가 가지고 싶었던 모든 것

Must Dash (b 60)

그들만의 세상

은밀한 이야기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펜트하우스
탐욕에 눈이 먼 자
내가 가지고 싶었던 모든 것

Must Dash (b 60)
그들만의 세상
은밀한 이야기
이마크 솔직히약간진짜
2.0
근본은 없는데 뒷내용은 궁금함..
윤제아빠
와...진짜 ㅋㅋ 드라마수준 쩐다..ㅋㅋㅋㅋ 이거 된다고 생각한게 누굴까?? ㅋㅋㅋㅋ 헐... . . #전개며수준이며 #완전쌍팔년도네 #아되는구나졌다
주+혜
3.5
이쯤되면 김순옥은 장르~%~%~~~%~~~~
elizz
0.5
역겨운 드라마. 이걸 다른데도 아니고 지상파3사중 하나인 sbs에서 방영한다는게 진짜 어이가 없다. 불륜, 어른들 간 정치질은 뭐 그렇다치자, 어차피 인간의 더러운 면은 존재하는거고 그걸 드라마에서 다루는건 문제가 아니다. 근데 고등학생도 아니고, 중학생들이 저런 폭력행사를 하는 장면이 나오는게 말이 되는건가? 그것도 이렇게 폭력에 민감한 시대에? 솔직히 따지자면 학폭위가 그딴 말도 안되는 우기기로 열리는것도 웃겼는데, 진짜 배우들 땜에 참고보다 도저히 역겨워서 더는 못보겠다. 그리고 성악 전공자로서도 너무 불쾌하고 모욕당한 기분이다. 성악대역 누가봐도 중학생아니고 성인인데다가 레슨하나 안받고 했다는 곡은 중학생입시곡으로는 가당치도 않은데다가 대학교 졸업연주때나 제대로 할 수 있는 곡이다. 게다가 서울대 프리패스인 콩쿨은 없을 뿐더러, 예고간다고 좋은 대학 간다는 보장도 없고 대입기준 성악입시 그렇게 호락호락하지않다. 이미 10년도 더 전부터 죄다 녹화하고, 폰까지 다 반납하고, 그만큼 성악하는 학생들 연습에 열심이다. 그리고 성악, 오페라 자체가 수요가 많지않아서 그렇게 치열하게 하는거 치고 무대 서는것 조차도 어려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악이 좋으니까 힘들어도 버티면서 하는 분들이 수두룩이다. 드라마니 널널하게 보라고 할지도 모르겠으나 10년 넘게 성악 전공하고 눈물콧물 다 짜본 입장에서 솔직히 저딴식으로 내가 사랑했던 분야를 다루는게 너무 화가 난다. 진짜 자극에 미쳐도 적당히 미쳐라. 혹시나 이렇게 나오면 성악에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좋을거라는 개소리는 하지마라. 이건 성악을 알리는게 아니라 비웃고 짓밟는 짓거리다. 진짜.. 선이란게 있는 거다. 내가 좋아하는 김소연배우랑 엄기준배우 나오는데, 솔직히 여기 나오는 배우들이 아깝고, 한편으론 이런 대본을 단지 시청률 잘나온단 이유로 출연을 결정했다는게 너무 어이없고, 실망스럽다. 제발 정도는 지키자. 진짜 그리고 작가랑 피디는 부끄러운 줄 알아라. 딱보기에 스카이캐슬 따라했는데 그 수준이 정말 스카이캐슬에 미안할 정도로 덜떨어지고, 형편없다.
나쁜피
5.0
와! 와! 와아... 정말 이 정도 집념, 뚝심이라니... 진정성마저 느껴진다! 털썩... 작가양반이 이겼소!!! - 어이없는 ‘스위트홈’보다 백배 낫네. 😅 그래도 이 드라만 앞뒤 맥락이라도 분명하지~ - 18회 쏘우와 스피드 콜라보를 진두지휘한 DJ련을 본 후...
김우니
0.5
유진이 학폭위원회에서 날라차기 하는거보고 멈추었다
장우영
5.0
1화의 힘듦을 버티면 본방을 기다리는 노예가 된다
다솜땅
3.5
이 소름돋는 광끼의 추악함이 산을 허무는구나… 정말 악랄할 정도로 추악한 이야기가 SBS에서 방영되었다는 것도 신기할 뿐더러, 왕좌의 게임 저리가라 할 정도로 곡선 심한 그래프가 …. 마치 이 사회의 단면은 아닐까 할 정도로 놀랍다. 어디서는, 배곯아 하루벌어먹고 사는 마당에 돈을 게임처럼 굴리며 더 갖고싶어하는 탐욕. 없는 형편에서 최고의 자리로 올라가는 가정의 딸은 왜 형편이 이것밖에 안되냐며 엄마를 노골적으로 다그치는데… 이 드라마에서 '정상'은 하나도 찾을 수 없는건가!! 놀라움이 지나처 분노를 넘어서 어이없게 다가왔다.... 최고로 놀라운 건! 다음시즌이 있다는거고, 나는 그것에 푹 빠져들어 몰아서 봤다는게 팩트다 #21.8.23 (114)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