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5.0지구의 본래 주인인 동물이 화자가 되어 오만한 인간은 이해 조차 하지 못할 그들 천연의 삶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냉소적이고 해학적인 시선의 움직임을 보여준다. 그렇다 다 개소리고 그냥 병맛 동물 다큐 너무 좋아 행복해 나는... 행복한 .... 인간..이고... 이건 .. 내 .. 개소리야.Like3Comment0
Koucha0.5재밌게 잘 보다가 '먹거나 먹히거나' 편에서 칸예 웨스트 노래 가사 인용하는 거 보고 식겁했다. 병크 터지기 전에 만들어진 프로그램인가 했는데 무려 2020년작이라 정 다 털리고 탈주함. 미스 아메리카나로 정화해야지.Be the first one to like!Comment0
미노미
0.5
나레이션 재잘재잘 말 엄청 많고 시끄러워서 영상 집중이 안되고, 엄청 웃기려고 애쓰는데 썰렁하고 잼없어서 계속 갑분싸된다.
도리
5.0
지구의 본래 주인인 동물이 화자가 되어 오만한 인간은 이해 조차 하지 못할 그들 천연의 삶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냉소적이고 해학적인 시선의 움직임을 보여준다. 그렇다 다 개소리고 그냥 병맛 동물 다큐 너무 좋아 행복해 나는... 행복한 .... 인간..이고... 이건 .. 내 .. 개소리야.
이장님
2.0
넷지오 재탕삼탕 동물영상들이 떠오르는 화질구지 집합체
mon
3.5
쇠똥구리 노래를 들으면서 뭔가 착오가 있었다는 걸 깨달았다.
똔듀
3.5
내가 지금 뭘 본 거지...? 병맛 동물 다큐는 처음 본다....
Koucha
0.5
재밌게 잘 보다가 '먹거나 먹히거나' 편에서 칸예 웨스트 노래 가사 인용하는 거 보고 식겁했다. 병크 터지기 전에 만들어진 프로그램인가 했는데 무려 2020년작이라 정 다 털리고 탈주함. 미스 아메리카나로 정화해야지.
조승비와이
1.0
흥미롭긴 한데 너무 정신 사나움.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