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8th Son? Are You Kidding Me?
八男って、それはないでしょう!
2020 · TOKYO MX · Animation/Action/Fantasy
Japan · R



25 year old Shingo Ichinomiya falls asleep while making dinner after a day at his office job. He awakens in the body of 5 year old Wendelin Von Benno Baumeister. As the 8th son in the Baumeister family, his future seems bleak, until he discovers that he has the rare gift to become a powerful magician.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30+Gallery
Soundtrack Info

Atomic Pads

Jikuu No Mayoibito

Tsukiakari No Monologue


캡틴부메랑
0.5
우와 진짜 스토리 편하게 진행하네 ㅋㅋㅋ 창작자의 고통과 보는 이의 즐거움은 비례한 법인데
다솜땅
4.0
생각 이상으로 훨씬 유쾌하고 즐거운 모험이야기. 셀러리맨으로 찌든 그가 어느날 마법왕국의 5살 소년으로 깨어나다!!! ㅎㅎ 시작부터 즐겁고 생각보다 먼치킨에 좋은 사람들만 있는 즐거운 시간!! ㅎㅎ 이것이 진정 판타지지 ㅋㅋㅋ #21.1.4 (2)
BAK-HA
3.0
양산형 이세계 먼치킨 판타지 클리셰 덩어리 현대에서 죽은 사람이 이세계에 환생/빙의하는 시작. 어디선가 본 적 있는 내용에 그럭저럭 나쁘진 않은 작화. 연출은 그냥저냥 설레거나 긴장감 있는 두근두근은 찾아볼 수 없지만 한번씩 피식 웃을 정도. 이걸 이세계물 입문으로 해보실 분은 후퇴를 권장... 이세계물, 먼치킨물을 좋아한다면 컬렉션 전부 채우는 도전정신으로 볼만은 함.
찡빈
1.5
공허한 주인공의 눈 공허한 내 눈
버즈
2.0
뜨거운 아메리카노에 찬 물을 탄 듯한 작품. 이런 걸 애미 맛도 애비 맛도 없다고 하는 걸까. 쥔공이 스승을 만나서 마법을 배우는 것까진 알겠는 데, 뛰어난 대 마법사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도 없고, 모험도 단순해서 제대로 된 위기도 없고, 갈등도 2차원적이어서 모든 게 밋밋하다. 미지근하고 밍밍한 맛. 짜친 스토리의 짜친 전개.
lastal
2.0
이세계물일 필요가 있었을까
호의와호기심
2.5
초반은 흥미로움.
jjjani
0.5
급하게 내용을 진행하느라? 중간생략???🤔 뭔 내용이 다 띄엄띄엄이야? 사자스승님 나올때까지만 괜찮다가 갈수록 이상해지는 내용들 제목을 내용에 억지로 껴맞추고😑 그리고 일본애니중에 이해못할것중 하나가 이세계 내용에 왜이리 첩을 못만들어서 안달이지? 거기다 주인공이 한사람이 아니라 여럿을 사랑하는걸 당연하게 여기는 본부인들 ㅋㅋㅋㅋㅋ 이런장면 나올때마다 소름돋는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