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Mirror
Black Mirror
2011 · Channel 4 · Drama/Thriller/SF/TV Series
UK · NC-17



A contemporary British re-working of The Twilight Zone with stories that tap into the collective unease about our modern world. Over the last ten years, technology has transformed almost every aspect of our lives before we've had time to stop and question it. In every home; on every desk; in every palm - a plasma screen; a monitor; a smartphone - a black mirror of our 21st Century existence.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정은
4.5
1편의 충격이란...
신한나
4.0
세 가지 각기 다른 무력감에 대하여
챠챠
4.5
충격적이고 또 충격적이다. 그리고 매 에피소드의 결말들을 보면 어딘가 모르게 씁쓸해지는 기분
북북
5.0
힐링 드라마 입니다. 기분이 좋지 않을때. 울적한 기분이들때. 위로받고 싶은 기분이 들때 이 드라마를 보시면 싹 낫습니다.
진격의*몽글쌤
4.5
*국가*시스템의 원동력은 최강자와 최약자의 긴밀한 협율이다. 너무도 당연히 인간과 다른 급인 돼지는 인간 대접도 못 받는 사회 최약자 계층을 상징한다. 총리만 희생한 게 아니다. 돼지도 희생했다. 그 둘의 희생으로 국민들은 카타르시스(죄책감+쾌락)를 느끼고 나라는 잘 굴러간다. *1500만 메리트* 자본주의가 엿같아서 벗어나려 몸부림쳐봐도 여전히 자본주의 시스템 내에 머물다. 내가 진정 원했던 건 그 빌어먹을 엿같은 시스 템의 상층부로 올라가는 것이였다는 진실과 대면하다. 진실 추구라는 순수한 열정조차 자본주의에 먹히는 순간 상품화되고 소비당하고 변질된다 (흑오빠ᆢ 거기서 안주하지 말고 그 여인을 꼭 구해주길 바라ᆢ 자본을 써봐ᆢ) *당신의 모든 삶* 파편적 사실들이 진실을 왜곡할 때를 조심하라. 재료인 사실들이 기억에 버무러져 망각에 의해 삭을 때 진실의 깊은 맛에 도달한다. 저 미래인들이 슬픈 건 메모리 저장 장치에 의해 기억이 극대화되고 망각이 선택적이기에 깊은 맛이 나는 사람으로 거듭날 수 없다는 점에 있다.
JJ
5.0
와 무슨이런 드라마가 다있냐 다들 1편이 제일 충격적이라는데 난 2편이 최고였다. 출구없는 미친세상에 갇혀있는느낌... 요즘 sf에선 드라마가 영화보다 훨씬 참신한듯
박주
4.5
일상이 불쾌하게 느껴지기 시작한다. 대중문화, 미디어, 기술발전의 어두운 면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역작.
Sunday
5.0
어떤 머리를 가지면 이런 드라마를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하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