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soja4.0사랑은 모두에게 공평하지 않다. 내가 하는 사랑도 모두에게 차별적이다. 레니가 아이들을 특별히 더 아꼈듯이. 존의 부모가 형만을 사랑했듯이. 그러나 사람은 올바르게 공평하게 사랑하려고 노력해야한다. 그 사랑은 매몰되지 않아야하고 변질되지 않아야하고 타협하지 않으며 합리화되지 않아야한다. 우리는 늘 선택해야한다. 누구와 어떤 사랑을 할지. 그리고 자기 자신을 어떻게 사랑할지도.. -시즌1보다 재미가 덜한것은 레니의 부재때문이 고 그래도 훌륭한것은 그 루즈해진 모든 이야기가 결말을 향해 갔기 때문이다.Be the first one to like!Comment0
박소희
WatchList
왓챠에 언제 뜨나요
손영규
3.0
영 포프가 숙명에 관한 이야기였다면 뉴 포프는 두 사람의 사명에 관한 이야기. 하지만 교황의 사명은 누구나 알기에 김이 빠지는 것도 사실.
한민성
4.0
와 웨이브 모자이크 실화냐
김진현
3.5
This may contain spoiler!!
박성준
WatchList
티저부터 기대를 뛰어넘는.
김성근
3.5
왜곡된 사랑과 병든 사랑에 대하여.
sojasoja
4.0
사랑은 모두에게 공평하지 않다. 내가 하는 사랑도 모두에게 차별적이다. 레니가 아이들을 특별히 더 아꼈듯이. 존의 부모가 형만을 사랑했듯이. 그러나 사람은 올바르게 공평하게 사랑하려고 노력해야한다. 그 사랑은 매몰되지 않아야하고 변질되지 않아야하고 타협하지 않으며 합리화되지 않아야한다. 우리는 늘 선택해야한다. 누구와 어떤 사랑을 할지. 그리고 자기 자신을 어떻게 사랑할지도.. -시즌1보다 재미가 덜한것은 레니의 부재때문이 고 그래도 훌륭한것은 그 루즈해진 모든 이야기가 결말을 향해 갔기 때문이다.
김은혜
4.5
좋음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