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나의 적

한상운 · Novel
416p
content
Rate
Comment
More

한상운 장편소설. 영화제작자 한재영. 전재산을 걸고 영화 '환상의 여인'을 만들었지만 영화가 너무 재미없어 시사회장은 엉망이 된다. 투자자들이 돌아서고 기자들이 악평을 달기 직전, 재영은 비장의 수를 낸다. "아직 편집이 덜 끝나서." 하지만 사실은, 찍은 게 없다. 재촬영할 돈도 없다.

Author/Translator

Table of Contents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외전. 남승우의 모험 작가의 말

Description

“한 가지만 묻자. 이거 꼭 개봉해야 돼?” 영화제작자 한재영. 전재산을 걸고 영화 ‘환상의 여인’을 만들었지만 영화가 너무 재미없어 시사회장은 엉망이 된다. 투자자들이 돌아서고 기자들이 악평을 달기 직전, 재영은 비장의 수를 낸다. “아직 편집이 덜 끝나서.” 하지만 사실은, 찍은 게 없다. 재촬영할 돈도 없다. 어찌어찌 돈을 마련한다고 해도 잠적해버린 주연배우를 찾아야 영화를 찍을 수 있다! 재영은 사람 찾기의 달인인 잡지에디터 경란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문제는 또 있다. 그녀가 재영의 구여친으로, 재영이 취한 날, 새벽 2시마다 전화해 “자니?” 라고 물었던 사이라는 것. 이러한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고 재영은 영화 재촬영에 성공하여 재기할 수 있을까? 그리고 경란과 화해해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독창적인 자신의 세계를 유머러스하게 보여주는 천재 작가, '백야행', '스파이', '굿 와이프'의 각본가 한상운이 선보이는 네이버 웹소설 미스터리 부문 화제의 그 작품, '친애하는 나의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