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던건빵
2 months ago

21st Century Grand Prince's Wife
Avg 4.5
1화 아이유 배역에 안어울린다.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과 자꾸 비교하게 된다. 너무 '나 잘생겼다' '나 예쁘다' '영상미 좋다'에만 초점을 맞춘 느낌. 조금 부담스럽다. 2화 공승연이 주인공인가? 그랬으면 좋겠다. 아니라서 아쉽고. 연기력도 존재감도 두 주인공을 가뿐히 넘어선다. 왕이 죽었다고 절을 하는 장면이 조금 기이했다. 사용하는 말투도 어색하다. 그밖에 많은 것들이 시대에 맞지 않는 느낌이다. 옛날 것을 그대로 가져와 쓰다보니 몸에 맞지 않는 옷을 입은 기분이다. 3화 여전하다. 연기력이 나아지질 않는다. 대사며 상황이 어색하기 그지없다. 순정 만화를 보는 듯 오그라든다. 그래도 킬링타임용으로는 볼만하다. 4화 더이상의 평가는 무의미하다. 그냥 킬링타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