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hyona1.0Most part of the movie they be just screaming or breathing loud I liked the ending thoBe the first one to like!Comment0
Julia0.5쓰레기 영화 . 1, 2를 너무 재밌게 봤는데 이건 뭐… 1, 2랑 관련도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무표정으로 봤다Be the first one to like!Comment0
찬희킴
3.0
좀 지루한 느낌이 없잖아 있음
체리핑쿠
1.5
뭐야 이건
AidenformAU
5.0
감정 전달 대박
전수아
4.0
두번봐도잼따
sahyona
1.0
Most part of the movie they be just screaming or breathing loud I liked the ending tho
두뇌유출
3.0
고놈의 피자 타령은 진짜
Julia
0.5
쓰레기 영화 . 1, 2를 너무 재밌게 봤는데 이건 뭐… 1, 2랑 관련도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무표정으로 봤다
니콜라
2.0
1,2와 다르게 이번엔 감성을 좀 담으려 했던 너낌? 다행히 고양이가 빌런은 아니었어!!!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