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a2.0쫓기기만 하다가 쉽게 해결된 느낌? 그래도 새로운 소재들 넘 좋았다. 오마주한 장면들도 보는 재미가 있었음.Be the first one to like!Comment0
도윤
3.0
닉의 세상은 주디인데, 주디는 주토피아밖에 몰라...
깨둥이
3.5
원주민들의 땅을 빼앗은 백인 퍼리가산점 쩜오점 드림
Shilo
4.0
주디는 정의를 지켰고 닉은 주디를 지켰다 행복과 옳음 사이에서 갈등하는 관계 속 답은 존중에 있었다
영인
3.0
무난한듯 따뜻한 내용에 디테일이 귀여움
하하홓드
4.0
편견의 대물림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주토피아
ame
3.0
제이콥 페랄타만 떠오름..
나니고래?
5.0
이야기 개요는 좀 뻔해도 캐릭터들이 너 나 할 것 없이 매력있고 각자 다채로워서 재미있었다 그리고 아이디어도 너무 귀여웠다
Chaea
2.0
쫓기기만 하다가 쉽게 해결된 느낌? 그래도 새로운 소재들 넘 좋았다. 오마주한 장면들도 보는 재미가 있었음.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