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핑쿠4.5주토피아는 다채로움과 미국에 대한 현실인식 다 있음 진짜 완벽하긴한데 악인에 대한 묘사가 좀만 더 자세하면 좋앗을텐딩 전편 빌런인 양에 비해 스라소니 살짝 부실한 스토리Be the first one to like!Comment0
Shilo
4.0
주디는 정의를 지켰고 닉은 주디를 지켰다 행복과 옳음 사이에서 갈등하는 관계 속 답은 존중에 있었다
도윤
3.0
닉의 세상은 주디인데, 주디는 주토피아밖에 몰라...
깨둥이
3.5
원주민들의 땅을 빼앗은 백인 퍼리가산점 쩜오점 드림
영인
3.0
무난한듯 따뜻한 내용에 디테일이 귀여움
하하홓드
4.0
편견의 대물림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주토피아
ame
3.0
제이콥 페랄타만 떠오름..
나니고래?
5.0
이야기 개요는 좀 뻔해도 캐릭터들이 너 나 할 것 없이 매력있고 각자 다채로워서 재미있었다 그리고 아이디어도 너무 귀여웠다
체리핑쿠
4.5
주토피아는 다채로움과 미국에 대한 현실인식 다 있음 진짜 완벽하긴한데 악인에 대한 묘사가 좀만 더 자세하면 좋앗을텐딩 전편 빌런인 양에 비해 스라소니 살짝 부실한 스토리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