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5.0[올해 본 영화 중 단연코 1등] 영화가 끝나고 우린 모두 같은 기억 속 같은 시간에 멈춰 있었다.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시간은 부족하다.Like2Comment1
호동이
5.0
[올해 본 영화 중 단연코 1등] 영화가 끝나고 우린 모두 같은 기억 속 같은 시간에 멈춰 있었다.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시간은 부족하다.
지나가는나그네
4.0
포근한 영화 한 편.
k.
4.5
러닝 타임 내내 아름답고 사랑해서, 더 슬프다
작수
5.0
사랑해사랑해사랑해
폴 댄스와 앤터키
4.0
은유적으로 연출한 요소들이 매우 좋았습니다.
김성경
5.0
결말을 알고보니 더 슬프다………..
Myeong Yoon
3.0
비극을 위로하는 섬세하고 온화한 시선
엉킹
4.0
사랑한다는 말은 _오혁OST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