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핑쿠0.5소시오패스에 가스라이팅 당하는 거 같아서 개빡침 정치질 개오지고, 본인들의 정의라 생각하고 하; 강지영이랑 세븐하이만 정상임Be the first one to like!Comment0
체리핑쿠
0.5
소시오패스에 가스라이팅 당하는 거 같아서 개빡침 정치질 개오지고, 본인들의 정의라 생각하고 하; 강지영이랑 세븐하이만 정상임
de_pi_ge
3.5
난 재밌었는데.. 욕을 많이 먹음
AidenformAU
3.5
재밌었다.
starfish111
3.0
할많하않
Kenneth Lee
3.5
우승 열망이 가득했었으면..
쿼카요
0.5
저스틴민🥰🥰🥰🥰🥰🥰🙃🥰🥰🙃🙃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