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대통령들은 거짓말을 하는가?

하워드 진
320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する
'울도 담도 없는 세상' 시리즈 첫 번째 책은 2010년에 작고한 미국의 대표적인 지식인 하워드 진의 마지막 저작이다. 촘스키와 더불어 세계적인 실천 지성으로 통하는 하워드 진이 젊은 시절부터 지난 2010년에까지 썼던 글들이 담긴 책이므로, 그의 정치철학의 변화와 완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이 책에서 미국 역대 대통령들이 내놓은 잘못된 정책들,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 전장에서 미군들이 보여준 비극적이고 천박한 행동들, 부자들과 권력자들의 이익을 위해 희생당하는 노동자의 역경 등을 낱낱이 파헤치고 있다. 하워드 진의 역사적 투명성과 흔들림 없는 긍정주의 그리고 첨예한 질문들은 이번 책 전체를 관통하고 있는 것이다. 이 책에서 하워드 진은 역대 미국 대통령과 수구언론 등 권력층이 벌이는 꼼수들을 예리하게 포착하고 있다. 이라크 전쟁을 정당화하려는 부시 대통령, 르윈스키와의 섹스 스캔들로 곤경에 처하자 국민의 관심을 다른 데로 돌리기 위해 전쟁을 선택한 클린턴, 2000년 미국 대선 당시에 표심을 잡기 위해 지키지도 못한 약속을 내걸은 대선 후보들의 실체를 낱낱이 파헤친다.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著者/訳者

目次

서문_매튜 로스차일드 (<프로그레시브> 편집인) 1. 권력의 뜻에 따르지 않겠다? 살생부에 오르겠다는 말씀이로군 2. 민간인 사찰? ‘공산주의’라는 말 한마디로 사람을 죽이다니 3. 민주화를 위해 연대하고 조직화하자 4. 교육은 교실 안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5. 미국이 이라크에서 저지른 일 6. 외교적인 해법이 필요하다 7. 어찌 저들만 비난할 수 있을까? 8. 2000년 미국 대통령 후보들의 거짓말 9. 어느 진보주의자의 생애 10. 저항하는 예술가들 11. 전쟁을 지속시키려는 꼼수에 맞서서 12. 전쟁의 두 얼굴 13.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딱 하나, 아주 간단하다. 전쟁을 막는 것 14. 전쟁에 맞선 코러스 15. 정부를 위한 죽음 16. 험프티 덤프티는 추락할 것이다 17. 점령된 국가 18. 후퇴의 타당성 19. 전쟁 파티에 반대하며 20. 우리는 이제 무엇을 해야 하는가 21. 테러리즘에 관한 우리의 전쟁 22. 분노하는 벨트 23. 마음 바꾸기, 한 번에 하나씩 24. 전쟁 이후 25. 왜 전쟁은 실패하는가 26. 국민들에 의한 탄핵 27. 우리는 정치인들인가, 시민들인가 28. 커트 보니것은 기억했다 29. 선거가 장난인가 30. 오바마는 무엇이 다른가 31. 노벨상 위원회의 미미한 제스처 32. 단지 전쟁이라는 이유로 33. 그들이 만약 시위를 일으켰다면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1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