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은 노래한다

ドリス・レッシング · 小説
369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9(207人)
評価する
3.9
平均評価
(207人)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167권. 노벨 문학상 수상 작가 도리스 레싱의 첫 소설. 남아프리카에서 여러 직업을 전전하다 작가가 되기로 결심한 도리스 레싱은 바로 이 <풀잎은 노래한다>의 원고를 가지고 영국으로 건너간다. 25년 동안 아프리카의 붉은 대지와 투명하도록 푸른 하늘 사이에서 굴곡진 인생을 살았던 그녀는 이 작품에서 그 자연만큼이나 난폭하고 거친 시대를 통찰해 들어간다. 스웨덴 한림원은 도리스 레싱을 노벨 문학상 수상자로 발표하면서 "<풀잎은 노래한다>는 사랑과 증오에 대한 비극인 동시에 결코 이어질 수 없는 인종 간의 갈등에 대한 연구이다."라고 평가한 바 있다. 이 소설은 출간 즉시 영국뿐 아니라 유럽과 미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도리스 레싱이 작가로서 성장해 나가는 발판이 되었고, 나아가 20세기 문학사에 있어서도 획기적인 소설로 남았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9(207人)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20+

目次

풀잎은 노래한다 작품 해설 작가 연보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2007년 노벨 문학상 수상 작가 도리스 레싱의 데뷔작 절망과 고독 속에서 스러져 가는 한 여인, 그리고 외면해 버리고 싶은 진실! 누구도 정직하지 못했던 인종과 남녀 문제를 직시한 기념비적 소설 2007년 노벨 문학상 수상 작가 도리스 레싱의 첫 소설 『풀잎은 노래한다』가 민음사 세계문학전집(167번)으로 출간되었다. 남아프리카에서 여러 직업을 전전하다 작가가 되기로 결심한 도리스 레싱은 바로 이 『풀잎은 노래한다』의 원고를 가지고 영국으로 건너간다. 25년 동안 아프리카의 붉은 대지와 투명하도록 푸른 하늘 사이에서 굴곡진 인생을 살았던 그녀는 이 작품에서 그 자연만큼이나 난폭하고 거친 시대를 통찰해 들어간다. 스웨덴 한림원은 도리스 레싱을 노벨 문학상 수상자로 발표하면서 “『풀잎은 노래한다』는 사랑과 증오에 대한 비극인 동시에 결코 이어질 수 없는 인종 간의 갈등에 대한 연구이다.”라고 평가한 바 있다. 이 소설은 출간 즉시 영국뿐 아니라 유럽과 미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도리스 레싱이 작가로서 성장해 나가는 발판이 되었고, 나아가 20세기 문학사에 있어서도 획기적인 소설로 남았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33

似ている作品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