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유도원

김진명 · 小説
375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5(290人)
評価する
3.5
平均評価
(290人)
몽유도원도와 광개토대왕비를 통해 일본의 우리 문화재 침탈 문제를 다룬 김진명의 장편소설 <가즈오의 나라>가 <몽유도원>이라는 제목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일본의 한 시골 마을에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피살자는 비문에 관한 서적들을 가득 소유한 여든이 넘은 노인. 현장에는 아무런 단서도 남아 있지 않고, 없어진 것이라고는 책의 뒤표지 한 장뿐이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5(290人)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著者/訳者

目次

1권 작가의 말 닛코의 살인사건 원중도하도 비문의 연구 야마모토 서장 사라진 기록 준이치의 본명 미국의 음모 동토의 잠행 반세기 만의 해후 교수의 죽음 세기의 수수께끼 기무라 박사 안견의 그림 탁본을 가지고 온 간첩 남과 북 이상한 메모 돌아오지 못한 한국인 비밀결사 대동아연구소 울란야호이 하코네의 연정 가즈오의 내력 몽유도원도 빼앗긴 그림 하나코 아카이의 의미 시베리아 울란야호이의 전설 바이칼 밝혀진 전설 유형장 수난의 조선인 한인 독립 공화국 2권 울란야호이의 동료들 가즈오의 비애 육군참모본부 역사의 고백 역사의 덫 국내성의 날들 연구소의 비밀 북방 공작원 반장의 실종 상훈의 추리 가즈오의 삼촌 평양의 모반 추악한 한국인 주민등록부 만찬사 돌아가지 못할 자 이마무라의 단서 국방위원장의 결단 평양의 쿠데타 비밀문서 조작된 전설 정죄 야마모토 슈코 잃어버린 글자 어떤 노인 와타나베의 몰락 칠지도의 복수 나비야 청산 가자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2010년, 김진명 소설이 다시 태어났다! 한국 출판역사상 경이적인 판매부수를 기록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비롯해 밀리언셀러 <하늘이여 땅이여> <가즈오의 나라> <황태자비 납치사건> <한반도> <코리아닷컴>이 작가의 섬세한 손을 거쳐 재출간된다. 2010년판은 기존의 스토리라인을 유지하면서, 독자들의 감동을 오롯이 하기 위해 문장과 어휘를 섬세하게 손질하였다. 또한 미처 발견하지 못했거나 출간 후에 새롭게 밝혀진 역사적 사실의 오류 등을 바로잡았다. 이 가운데는 제목이 바뀔 만큼 많은 변화가 있는 책도 있다. 페이퍼백이던 것을 모두 고급 양장본으로 바꾸어 오래 소장할 수 있도록 하였고, 개정ㆍ통합하는 과정에서 밀도 있게 권수를 줄이기도 하는 등 독자들의 독서 편의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1차적으로 3월 1일,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몽유도원> <황태자비 납치사건> <1026>이 출간된다. 추후 <하늘이여 땅이여> <코리아닷컴>도 3월 중 출간 예정이다. <몽유도원> 몽유도원도와 광개토대왕비를 통해 일본의 우리 문화재 침탈 문제를 다룬 밀리언셀러 <가즈오의 나라>가 새롭게 태어났다. 일본의 한 시골 마을에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피살자는 비문에 관한 서적들을 가득 소유한 여든이 넘은 노인. 현장에는 아무런 단서도 남아 있지 않고, 없어진 것이라고는 책의 뒤표지 한 장뿐이다. 도대체 이토록 대담하고 정교하게 살인을 저지른 범인은 누구이고, 범인이 가져간 종이는 무엇일까? 사건 수사에 참여하게 된 재일 유학생 박상훈은 매력적인 미술강사 하야코와 평소에는 해맑은 소년 같지만 정신병을 앓고 있는 가즈오를 만난다. 의문의 살인사건, 가즈오의 부탁, 서울대 역사학 교수의 죽음 등 퍼즐 조각처럼 펼쳐지던 다양한 이야기들은 하나의 퍼즐을 완성해나간다. 일제의 문화재 약탈과 광개토대왕비의 비밀, 자국민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역사 왜곡마저 서슴지 않는 현재의 일본 모습까지. 미궁 속에 빠져 있던 사건은 점점 실체를 드러내고, 당신의 심장을 뜨겁게 만들 역사의 진실이 드러난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3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