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빈손의 남극 어드벤처

박경수さん他1人
216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content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3.4(1,801人)
0.5
3
5
評価する
3.4
平均評価
(1,801人)

<노빈손의 버뮤다 어드벤처>가 출간된 지 2년여만에 나온 어드벤처 시리즈 책. 이번엔 남극, 하얗게 얼어붙은 지구 남쪽의 거대한 대륙이다. 엄청난 추위와 까마득한 빙산과 무시무시한 눈보라가 우리의 노빈손을 기다린다. 남극은 겨우 200년 전에야 인간에게 모습을 드러낸 신대륙이다. 때문에 19세기 말에서 20세기 초까지, 이 미지의 땅에 드리워진 베일을 벗겨내려고 용감한 탐험가들은 치열한 도전을 계속해왔다. 노빈손은 이 책을 통해 그 '영웅 시대'의 주역이었던 아문센, 스코트, 섀클턴을 만나게 된다. 잘 알려진 것처럼 아문센은 사상 처음으로 남극점에 깃발을 꽂은 탐험가이며, 스코트는 간발의 차이로 경쟁에서 패배한 비운의 인물이다. 또, 섀클턴은 위대한 실패가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여실히 보여준 '신사'로 유명하다. 책에는 각기 개성이 다른 세 사람의 아슬아슬하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노빈손의 모험담과 함께 생생하게 재현되어 있다. 더불어 영웅들과의 만남 이후 혼자 남게 된 노빈손의 사투도 흥미 진진하다. 살기 위해 벌여야만 하는 물개와의 한 판 승부, 수십 미터 깊이의 빙하 속 낭떠러지 크레바스, 당연히 수록되어 있는 남극에 대한 풍부한 상식 등이 '이우일식 일러스트'와 어우러져 독특한 재미를 준다.

왓챠피디아 2024 연말결산

어떤 험한 것이 나올까? 🕳

왓챠피디아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3.4(1,801人)
0.5
3
5

왓챠피디아 2024 연말결산

어떤 험한 것이 나올까? 🕳

왓챠피디아

著者/訳者

レビュー

8

目次

1부 힘겨운 작별 수상쩍은 시계 낯선 곳에서의 아침 사라져버린 시간 거꾸로 움직인 시계바늘 새클턴 대장과의 만남 인듀어런스 호의 대원이 되다 가자! 남극으로 2부 바셀 만을 향하여 백야의 크리스마스 얼음 속에 갇힌 인듀어런스 호 다가오는 겨울 환상의 얼음폭탄 표류하는 탐험대 길고 어두운 남극의 밤 다가오는 최후 침몰 새클턴의 슬픔 다시 움직이는 시계바늘 3부 헉! 여기는 또 어디냐 나는 조선의 독립운동가 세계의 대결! 아문센과 스코트 남극점을 향하여 신비한 햇무리와 황홀한 오로라 공포의 함정! 크레바스 아아! 여기가 바로 남극점이다 말썽꾸러기 시계 4부 한 발 늦은 스코트 스코트의 뒤늦은 후회 죽음의 귀환길 스코트의 장렬한 최후 눈보라 속으로 5부 햇살 아래서 눈을 뜨다 가자! 해를 따라 서쪽으로 산꼭대기에서 치솟는 얼음기둥 남극의 사막! 드라이 밸리 이상한 호수 얼음 위에 남은 공룡의 흔적 아찔한 화이트 아웃! 크레바스 속에서 돌아간 시계 6부 아아! 저 깃발은 남극 속의 한국! 세종기지 여기는 대한민국의 하늘입니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5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