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의 접근법; 새로고침

이상인 · 自己開発
318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1(13人)
評価する
3.1
平均評価
(13人)
인류 역사상 가장 빠른 변화가 진행되고 있는 지금, 이 시대를 사는 우리는 새로운 세상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디자이너의 접근법; 새로고침’은 디지털 디자이너 이상인이 실리콘밸리에서 일하며 경험하고 고찰한 것들을 바탕으로 세상의 변화를 다루고, 이 변화를 어떤 시선으로 바라볼지, 일하는 사람은 어떤 방식으로 접근할지 이야기한다. 저자는 책에서 이 시대를 사는 크리에이터들이 관심 가져야 할 문화, 경제, 기술 분야의 주요 토픽을 선정한 뒤 이것을 브랜딩과 사용자 경험 그리고 시스템 디자인 관점에서 바라본다. 책의 1장은 2021년에서 2022년으로 넘어가는 현재, 산업 전반의 변화를 디지털 디자이너 시각에서 리뷰한다. 2장은 이러한 변화 속에서 디자인이 어떤 역할을 하고 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에 대해 다루고, 3장은 새로운 세상에서 디자이너가 일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1(13人)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著者/訳者

目次

머리말. 새로 고침 Chapter 1. 세상의 변화 그리고 디자이너의 시선 MZ세대는 MZ세대를 모른다 일론 머스크의 원숭이가 디자인에 미칠 영향 엑스박스가 플레이스테이션과 경쟁하는 이유는 구글과 아마존 때문이다? 슈퍼 을이 싸우면 갑을 이길 수 있을까? 내 손안의 스마트폰으로 투표하는 대통령 선거 전기자전거계의 테슬라 라드바이크의 질주 브랜딩의 관점에서 바라본 카우스 성공의 비밀 아이스박스계의 롤스로이스, 예티 미국의 배민, 도어대시는 팬데믹 이후에도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까? 드론 택시는 언제쯤 도심 교통 체증을 해결할까? Chapter 2. 변화를 선도하는 디자인 이 시대 글로벌 브랜드에 필요한 것들 21세기에도 우리 것은 세계적인 것일까? 구글의 리브랜딩을 통해 본 성공적 브랜드 패밀리 구축의 조건 사용자 경험은 B2B에서도 재미있어야 한다. 디자인은 앞으로도 계속 심플해질까? 실리콘밸리에서 앞으로 3년 안에 확대될 디자인 트렌드, 커스텀 UI 디테일이 디자인의 완성도를 결정한다 디지털 민주화의 선봉, 엑세서빌리티 디자인 요즘 디자인 그리고 디자이너 Chapter 3. 프로세스와 시스템으로 디자인하기 디자인 프로젝트를 이해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필수 용어 디자인 시스템의 구성 요소들은 무엇일까? 민주적 디자인 시스템 구축을 위한 체계 실리콘밸리 혁신 디자인의 비밀: 아토믹 디자인 시스템 핵심 가치와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들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그리고 프로젝트 매니징의 협업 프로세스 비즈니스의 진화 단계에 따른 디자인 시스템 팀 구축하기 경험의 통합을 위한 테크놀로지 스택과 디자인 토큰 시스템 디자인 시스템 구축을 위한 스프린트의 이해와 적용 티셔츠 사이징과 프라블럼 맵핑을 통한 우선순위 정하기 맺음말. 세 번째 책을 마치며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가 모두 ‘새로고침’되는 시대, 일과 세상을 보는 새로운 접근법을 담은 책! 인류 역사상 가장 빠른 변화가 진행되고 있는 지금, 이 시대를 사는 우리는 새로운 세상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디자이너의 접근법; 새로고침’은 디지털 디자이너 이상인이 실리콘밸리에서 일하며 경험하고 고찰한 것들을 바탕으로 세상의 변화를 다루고, 이 변화를 어떤 시선으로 바라볼지, 일하는 사람은 어떤 방식으로 접근할지 이야기한다. 저자는 책에서 이 시대를 사는 크리에이터들이 관심 가져야 할 문화, 경제, 기술 분야의 주요 토픽을 선정한 뒤 이것을 브랜딩과 사용자 경험 그리고 시스템 디자인 관점에서 바라본다. 책의 1장은 2021년에서 2022년으로 넘어가는 현재, 산업 전반의 변화를 디지털 디자이너 시각에서 리뷰한다. 2장은 이러한 변화 속에서 디자인이 어떤 역할을 하고 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에 대해 다루고, 3장은 새로운 세상에서 디자이너가 일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특히 저자의 현업 노하우가 녹아 있는 3장이 이 책의 백미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디자인 시스템을 실제 구축한 경험과 노하우를 정리하면서 양질의 디자인이 단순히 디자이너 개인의 영감과 역량에 의해 탄생하는 것이 아닌, 잘 갖춰진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 책을 통해 디자이너는 현업 지식과 스킬을 배울 수 있고, 디자이너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은 디자이너의 언어를 배울 수 있다. 일반 독자들도 ‘일 잘하는 사람들이 모인다’는 디지털 디자인 업계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해나가는지 살펴보고, 각자의 일에 적용할 수 있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2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