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랜턴 Green Lantern : 브라이티스트 데이

ジェフ・ジョーンズさん他1人 · SF/漫画
256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4(16人)
評価する
3.4
平均評価
(16人)
우주 섹터 2814를 지키는 지구인 그린 랜턴 할 조던의 임무는 지구뿐만 아니라 우주 전체를 모든 위협으로부터 지켜 내는 것이다. 레드 랜턴 아트로시터스, 오렌지 랜턴 라플리즈와 옐로우 랜턴 시네스트로처럼 감정의 스펙트럼을 사용하는 자들의 대항에 맞서는 것도 그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해야만 하는 일 중 하나다. 그러나 브라이티스트 데이의 여명과 함께 빛의 전쟁이 벌어지면서 할은 새로운 임무를 맡는다. 감정의 스펙트럼을 대표하는 힘의 근원인 엔티티들을 사로잡아 노예로 부리려는 의문의 적을 물리치는 것. 이를 위해 할은 오랜 동맹 스타 사파이어와 세인트 워커는 물론 그동안 적대 관계였던 아트로시터스, 라플리즈, 시네스트로와도 힘을 합쳐야 한다. 이 불편한 동맹은 할 조던을 범법자로 만들고 그가 아끼는 모든 사람들을 엄청난 위험에 빠뜨린다. 하지만 랜턴들의 가장 오래되고 위험한 적으로부터 이 우주를 구하는 길이 그것 말고는 없을지도 모른다.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4(16人)

著者/訳者

レビュー

1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우주 섹터 2814를 지키는 지구인 그린 랜턴 할 조던의 임무는 지구뿐만 아니라 우주 전체를 모든 위협으로부터 지켜 내는 것이다. 레드 랜턴 아트로시터스, 오렌지 랜턴 라플리즈와 옐로우 랜턴 시네스트로처럼 감정의 스펙트럼을 사용하는 자들의 대항에 맞서는 것도 그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해야만 하는 일 중 하나. 그러나 브라이티스트 데이의 여명과 함께 빛의 전쟁이 벌어지면서 할은 새로운 임무를 맡는다. 감정의 스펙트럼을 대표하는 힘의 근원인 엔티티들을 사로잡아 노예로 부리려는 의문의 적을 물리치는 것. 이를 위해 할은 오랜 동맹 스타 사파이어와 세인트 워커는 물론 그동안 적대 관계였던 아트로시터스, 라플리즈, 시네스트로와도 힘을 합쳐야 한다. 이 불편한 동맹은 할 조던을 범법자로 만들고 그가 아끼는 모든 사람들을 엄청난 위험에 빠뜨린다. 하지만 랜턴들의 가장 오래되고 위험한 적으로부터 이 우주를 구하는 길이 그것 말고는 없을지도 모른다. 호평받는 작가진 제프 존스(브라이티스트 데이, 플래시)와 더그 만케(파이널 크라이시스, JLA)가 그린 랜턴을 <블랙키스트 나이트>에서 끄집어낸 후 새롭고 놀라운 임무에 던져 넣는다. 2016년 여름 출간된 초대형 크로스오버 이벤트 <블랙키스트 나이트> 시리즈 마지막 권 후속작. 4년여를 기다려온 국내 그린 랜턴 팬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다. <그린 랜턴> #53-62 수록. ※함께 읽으면 좋은 작품: <파이널 크라이시스> <블랙키스트 나이트>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