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자 귀신아! 벚꽃

임인스 · 漫画
320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4(618人)
評価する
3.4
平均評価
(618人)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싸우자 귀신아'. 첫 번째로 단행본화 된 <벚꽃> 편이다. 주인공 봉팔은 귀신을 본다는 이유로 왕따를 당하고 주변의 편견으로 인해 세상과 담을 쌓고 사는 소년이다. 그런 봉팔에게 첫사랑의 애틋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혜림이라는 아이와의 만남으로부터 이야기는 시작된다. 네티즌들의 사연 30페이지가 특별 수록 되었다.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4(618人)

著者/訳者

レビュー

4

目次

1부 - 지난 이야기 2부 - 벚꽃 3부 - 네티즌 사연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누적 조회 수 1억 5천만 클릭, 매회 200만 클릭 네이버 인기 웹툰! 싸우자 귀신아 ‘벚꽃’ ■ 21세기 청소년들의 고민을 만화로 풀어내다. “떨어지는 초속 5cm를 지켜본 사람들은 알아요. 그 짧은 순간들이 얼마나 눈물 나게 아름다운지…” ?‘싸우자 귀신아-벚꽃’편의 주인공 봉팔은 귀신을 본다는 이유로?왕따를 당하고?주변의 편견으로 인해 세상과 담을 쌓고 사는 소년이다. ‘벚꽃’편은 그런 봉팔에게첫사랑의 애틋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혜림이라는 아이와의 만남으로부터 시작된다. 남들과 조금?다르다는 이유로?세상과 단절을 맞보게 되는?주인공의 봉팔의 모습은 다양한 재능과 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그 꿈을 펼치지 못하는 이 시대 청소년들의 모습을 닮았다. 어릴 때부터 너무 많은 지식과 매체들에 노출된 채 입시 위주의 교육에 능력을 세뇌 당하며 현실에 너무 빨리 눈을 떠버린 우리 청소년들의 모습이다. 많은 청소년들이 이 만화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건 아마도 기성세대가 만든 입시 위주의 학교, 학원, 교육이라는 제도권의 틀이 해결해주지 못하는 고민과 문제들을 주인공 봉팔이 풀어나가는 모습을 보며 삶에 대한 긍정과 방향성을 제시 받기 때문일 것이다. 20세기 아이들의 고민을 가수 서태지가 TV라는 매체에 "교실 이데아"라는 음악을 통해 세상에 보였다면 만화가 임인스는 웹이라는 바다를 통해 '싸우자 귀신아-벚꽃'이라는 만화로 21세기를 살아가는 아이들의 다양성에 대한 고민과 그 해결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 네티즌 사연 '우리의 슬픔이 벚꽃으로 피어날 수 있다면….' 수록. 웹 만화의 가장 큰 장점은 독자, 즉 네티즌과의 소통에 있다. 그런 면에서 싸우자 귀신아-벚꽃'편에는 네티즌들의 사연 30페이지가 특별 수록 되었다. 천 여 통의 사연 가운데 벚꽃보다 애틋하고 아름다운 네티즌들의 사연을 담았다. 이 사연들 가운데 한 편은 임인스 작가에 의해 '싸우자 귀신아 에피소드3. 퇴마록'에서 웹 만화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 추천사 cks2**** 항상 봐도 질리지 않는 소름끼치게 슬픈 에피소드 opan**** 삶에 대해서 많이 생각했었는데 여기서 해답을 얻을 수 있을 줄은 몰랐네요. sang****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고 항상 처음 같은 느낌으로 날 울리는 에피소드. pis6**** 벚꽃이란 게 지기만 하는 게 아니고 누군가의 기억에 언제나 피어있는 것이야… ldw1**** 이 만화 자살예방사이트의 선정만화로 선전하면 딱 이겠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9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