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달 카페

모치즈키 마이 · 小説
96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する
2.8
平均評価
(5人)
사쿠라다 치히로의 환상적인 일러스트 세계관에 담긴 모치즈키 마이의 애틋한 소설. 아이돌 그룹에서 탈퇴하게 된 한 소녀가 따뜻하고 부드러운 빛에 감싸인 ‘보름달 카페’를 문득 마주하게 된다. 그곳에서 신기한 고양이 아저씨가 건넨 달콤한 ‘반달 와플’ 디저트에서 왠지 모를 포근한 위로를 받는다. 조기 퇴직 송별회를 막 마친 자신감 잃은 한 청년도 ‘보름달 카페’에서 하늘색 맥주 ‘별 하늘’과 ‘초승달 크루아상’을 건네받는다.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에 가슴이 쿵쿵 뛰는 것을 느끼게 된다.

著者/訳者

目次

제1장 봄: 은밀한 사랑 ― 커피를 마시기에는 좀 이른 나이네, 하며 그녀는 웃었다. 제2장 여름: 꺾인 사랑 ― 별처럼 반짝이는 존재가 되고 싶어. 제3장 가을: 보이지 않는 미래 ― 모든 것은 그대 손에 달렸지요. 하면서 신기한 고양이 아저씨는 웃었다. 제4장 겨울: 만남 ― 그것은 기적에 가까운 재회였다.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지친 사람들에게만 찾아오는 ‘보름달 카페. 날마다, 해 질 무렵에 문을 엽니다.” 일본 아마존 베스트 셀러 사쿠라다 치히로의 환상적인 일러스트 세계관에 담긴 모치즈키 마이의 애틋한 소설 일본 문학의 베테랑 번역가 김난주의 손길을 거쳐 완성된 한국어판 아이돌 그룹에서 탈퇴하게 된 한 소녀가 따뜻하고 부드러운 빛에 감싸인 ‘보름달 카페’를 문득 마주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신기한 고양이 아저씨가 건넨 달콤한 ‘반달 와플’ 디저트에서 왠지 모를 포근한 위로를 받습니다. 조기 퇴직 송별회를 막 마친 자신감 잃은 한 청년도 ‘보름달 카페’에서 하늘색 맥주 ‘별 하늘’과 ‘초승달 크루아상’을 건네받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에 가슴이 쿵쿵 뛰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 보름달 카페 - 우리 가게에서는 주문을 받지 않습니다. 그 대신 제가 손님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음식과 디저트와 음료를 제공합니다.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세요. ★ …맛있어요. 과연, 카페의 커피네요. 그렇게 말하자, 고양이 아저씨가 후훗, 웃었다. 인생의 쓴맛 단맛을 다 겪은 어른만이 알 수 있는 맛이지요. 일러스트레이터 사쿠라다 치히로의 아름답고 환상적인 세계관에, 감동의 스토리가 녹아든다!애틋한 사랑에 눈물짓는 소녀. 꿈이 무너진 인생에 고뇌하는 남녀. 교차하는 운명, 그 앞에 있는 미래는……. 인생은 애틋하고도 아름답다.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