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도시 Z

데이비드 그랜 · 小説
320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5(78人)
評価する
3.5
平均評価
(78人)
아마존은 그 무자비한 환경 탓에 인류 문명이 결코 존립할 수 없는 지구 최대의 오지로 알려져 왔다. 그러나 지난 수세기 동안 수많은 탐험가들이 아마존 밀림 속에 황금으로 가득한 고대문명이 생생한 모습으로 남아 있을 것이라 믿으며 줄기차게 아마존에 도전해 왔다. 그들은 그곳을 '엘도라도(El Dorado)', 또는 '잃어버린 도시 Z(The Lost of Z)'라 불렀다. 그런 사람들 중의 선봉장이 바로 영국인 탐험가 퍼시 포셋이다. 영국 포병장교 출신인 그는 수차례나 아마존 밀림지대를 직접 누비며 사전 조사를 마친 뒤에, 1925년 1월 아마존으로 향했다. 세계 언론이 '현존하는 최고의 탐험가'라고 칭찬하는 가운데 의기양양하게 밀림으로 들어간 그는 불행하게도 아마존으로 들어간 후 반 년 만에 소식이 끊겼다. 뉴요커지 기자이자 르포작가인 저자는 포셋 대령의 흔적을 추적하는 동시에 인류의 오랜 숙제인 아마존 밀림 속의 고대문명을 찾아 떠나는 혼자만의 대모험에 착수한다. 그리고 밝혀지는 놀라운 사실들, 아마존의 광대한 자연 속에 숨어 있는 엘도라도의 불가사의한 전설은 현재진행형으로 계속되고 있다. <잃어버린 도시 Z>에는 미지의 세계에 도전하는 탐험가들의 지칠 줄 모르는 용기와 아마존의 불가사의한 자연환경이 서사시처럼 펼쳐진다. 도전하고 좌절하고, 다시 도전하고 다시 좌절하는 가운데 끝내 목적을 이뤄내는 탐험가들의 눈물겨운 발자국으로부터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

인터파크 MIX & MAX

올 여름 휴가, 인터파크가 쏜다!

인터파크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5(78人)

인터파크 MIX & MAX

올 여름 휴가, 인터파크가 쏜다!

인터파크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10+

目次

00 머리말 01 나는 반드시 돌아온다 02 브라질 탐험대 03 목숨을 건 도박 04 숨겨진 보물 05 미지의 세계 06 탐험을 배우다 07 흡혈 물고기 08 악마들의 파라다이스 09 비밀문서 10 녹색의 지옥 11 데드 호스 캠프 12 신들의 손에 놓여 13 몸값 14 Z의 진실 15 엘도라도는 어디에 16 상자 속의 비밀 17 오랜 준비 18 아버지와 아들 19 정신 나간 미치광이 20 나는 아무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21 마지막 목격자 22 죽었거나, 혹은 살아 있거나 23 뼈 24 또 다른 세상 25 잃어버린 도시 Z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온라인서점 아마존, 오프라인 서점 체인 반즈앤노블이 뽑은 올해의 책!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1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