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키스트 나이트 : 군단 이야기

ジェフ・ジョーンズさん他6人 · SF/漫画
176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する
3.8
平均評価
(5人)
빨주노초파남보 일곱 색깔 군단, 거기에 블랙 랜턴까지 총 여덟 개 군단의 주요 캐릭터에 대한 뒷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이야기들은 각 군단이, 그리고 그 안에서 속한 각 개인이 ‘블랙키스트 나이트’라는 거대한 사건 앞에서 왜 그렇게 행동했는지, 왜 그럴 수밖에 없었는지를 알려 주는 중요한 단서이다. 그린 랜턴 킬로웍의 신참 시절과 아리시아의 가족 이야기, 캐롤 패리스가 스타 사파이어가 되기로 결심한 진짜 이유 등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흥미로운 비화가 가득하다. 특히 블루 랜턴 세인트 워커가 희망을 지니게 된 연유는 작품의 백미. 여기에 더해 각 군단의 상징 문양을 디자인한 에단 반 스카이버의 해설이 담겼고, 블랙 핸드의 마음속을 들여다볼 수 있는 “암흑의 서”, DC 최고의 막장 히어로 슈퍼보이 프라임이 ‘블랙키스트 나이트’에 겪은 이야기까지 수록된 호화로운 구성이다. 한 캐릭터 혹은 한 집단의 행동이 전체 양상에 미치는 유기적 영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풍성한 사이드 북이다.

著者/訳者

レビュー

1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가장 어두운 밤이 도래하다 오아의 서에 적힌 예언 그대로 가장 어두운 밤이 도래하고, 블랙 랜턴 군단은 DC 유니버스 전체를 종말로 몰고 간다. 예언된 운명을 거스를 열쇠를 쥔 인물은 그린 랜턴 할 조던, 그리고 빨강(분노), 주황(탐욕), 노랑(공포), 초록(의지), 파랑(희망), 남색(연민), 보라(사랑)의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일곱 랜턴 군단이다. 도무지 하나로 묶이지 않을 것 같은 이들 군단은 거대한 적에 맞서 힘을 모을 수 있을까? 급한 불을 끄기 위해 모든 랜턴들이 손을 잡는 건 과연 좋은 생각일까? 생각을 정리할 새도 없이 지구는 산 자와 죽은 자의 마지막 전장으로 변하고, 오직 가장 밝은 빛을 내뿜는 자만이 암흑의 장막을 걷을 수 있다.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며 모두가 경악하는 가운데 최후에는 더욱 충격적인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우주의 가장 어두운 시간! 과연 그린 랜턴 군단은 이 시기를 어떻게 이겨 낼 것인가? 초대형 크로스오버 이벤트 DC 코믹스 최초의 대규모 이벤트 <크라이시스 온 인피닛 어스>가 출간된 1986년. 앨런 무어는 <그린 랜턴> 시리즈에서 오아의 가디언들이 우주의 질서를 바로잡는다는 명목으로 자행한 비탄의 제국 대학살에 관한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제프 존스는 이 설정을 2000년대로 끌어와 , 등의 작품을 통해 현대적으로 각색했다. 존스는 대학살에 대한 복수를 시도하는 레드 랜턴에 덧붙여 빨주노초파남보 스펙트럼을 형성하는 일곱 가지 색깔의 랜턴들을 등장시킨 후, 그 중심에 그린 랜턴을 뒀다. 그리고 ‘가장 어두운 밤(블랙키스트 나이트)’ 예언을 두고 벌어지는 이들 일곱 세력의 거대한 우주 전쟁을 그려 나갔다. 한동안 마블에서 밀어붙인 <시빌 워> 등 거대 이벤트의 위세에 눌려 있던 DC는 <블랙키스트 나이트> 시리즈를 출간하면서 마블을 누르고 꽤 오랫동안 정상을 지켰다. 그린 랜턴과 관련하여 국내 팬들이 지속적으로 기다려 온 작품이며, 지금까지 출간된 그린 랜턴 타이틀은 이 시리즈를 읽기 위한 준비 단계로 봐도 될 정도의 빅 이벤트이다. DC와 마블을 통틀어 최고의 이벤트를 묻는 질문에 대다수 팬이 주저 없이 꼽는 작품이기도 하다. 여덟 군단 핵심 인물들의 과거 이야기 는 빨주노초파남보 일곱 색깔 군단, 거기에 블랙 랜턴까지 총 여덟 개 군단의 주요 캐릭터에 대한 뒷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이야기들은 각 군단이, 그리고 그 안에서 속한 각 개인이 ‘블랙키스트 나이트’라는 거대한 사건 앞에서 왜 그렇게 행동했는지, 왜 그럴 수밖에 없었는지를 알려 주는 중요한 단서이다. 그린 랜턴 킬로웍의 신참 시절과 아리시아의 가족 이야기, 캐롤 패리스가 스타 사파이어가 되기로 결심한 진짜 이유 등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흥미로운 비화가 가득하다. 특히 블루 랜턴 세인트 워커가 희망을 지니게 된 연유는 작품의 백미. 여기에 더해 각 군단의 상징 문양을 디자인한 에단 반 스카이버의 해설이 담겼고, 블랙 핸드의 마음속을 들여다볼 수 있는 “암흑의 서”, DC 최고의 막장 히어로 슈퍼보이 프라임이 ‘블랙키스트 나이트’에 겪은 이야기까지 수록된 호화로운 구성이다. 한 캐릭터 혹은 한 집단의 행동이 전체 양상에 미치는 유기적 영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풍성한 사이드 북이다.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