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 이후 사후세계의 비밀

김태광 · 人文学
204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する
환생하기 전, 영혼은 무엇을 할까? 죽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사후세계의 비밀. 먹고 살기 힘들다는 말을 많이 한다.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넘어가자는 말도 흔히 한다. 우리나라는 지금 죽고 사는 문제로 난관에 봉착해 있다. 먼저 죽는 문제를 보면, 우리나라는 자살률(인구 10만 명 당 자살자 수)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부동의 1위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1년 우리나라의 자살률은 26.0명이고 자살 사망자 수는 1만 3,332명이다. 사는 문제도 만만치 않다. 2023년 12월 초, 통계청에서 발표한 10월 출생아 수는 1만 명대에 그치며 역대 최저치를 갈아치웠다. 사망자 수가 출생아 수를 웃돌면서 인구는 2019년 11월부터 48개월째 자연 감소했다고 한다. 왜 출산을 꺼리며, 스스로 죽음을 선택하는 사람들의 수가 이렇게 많은 것일까? 이것은 죽고 사는 문제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 책은 죽음 이후 사후세계의 비밀을 다룬 것이다. 많은 이들이 죽고 사는 문제로 힘들어하면서도 사후세계를 직면하지 않으려고 한다. 막연한 두려움으로 회피하는 것이다. 그러나 죽고 사는 문제는 따로 떼어놓을 수 없는, 하나의 문제다. 수차례 전생과 사후세계에 대한 영적인 체험을 하고 관련 정보를 두루 섭렵한 지은이는 이 책에서 사후세계의 비밀을 풀어준다. 우리는 왜 태어났을까? 지은이는 우리가 태어난 이유는 전생의 카르마를 소멸하고 영적인 성장과 영혼의 진보를 이루기 위해서라고 말한다. 사후세계를 알고 삶에서 겪는 시련이 태어난 목적을 위한 ‘장애물 넘기’라는 것을 기억하자. 이렇게 삶의 목적을 알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내면, 살면서 자신이 꼭 성취해야 하는 일에 에너지를 쏟을 수 있다. 사후세계의 비밀을 풀고, 죽고 사는 문제에서 자유로워지고 싶다면 이 책을 펼쳐보자.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著者/訳者

目次

프롤로그 죽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사후세계의 비밀 5 1장 사람은 죽으면 어떻게 되는가? 왜 인간은 병을 겪는가? 21 죽음이 두려운 이유 26 귀신에 빙의된 사람들의 특징과 증상 30 죽음을 앞둔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5가지 증상 34 죽은 후 내가 죽었다는 것을 인지할 수 있을까? 39 사람이 죽은 후 49일 동안에 일어나는 일 45 영혼이 육신을 떠나면 곧장 영계로 가는가? 51 2장 사후세계는 정말 존재하는가? 내가 직접 체험한 사후세계의 충격적인 비밀 61 사후세계를 체험한 사람들의 공통된 증언 67 절대 자살하면 안 되는 이유 73 자살하면 지옥에 가는가? 83 사고로 일가족이 죽으면 저승에서도 끝까지 함께할까? 92 죽은 영혼을 위한 기도가 효과가 있는가? 98 죽은 사람과 소통하는 3가지 방법 105 반려동물의 전생과 인연, 윤회 112 반려동물에게도 사후세계가 있는가? 123 3장 환생하기 전, 영혼은 무엇을 할까? 카르마는 무엇인가? 135 환생을 결정짓는 카르마의 법칙 139 현세에서 지위가 낮다고 영계에서도 낮은 건 아니다 147 기억의 방에서 지난 생을 되돌아보다 156 사후세계에서 삶을 계획하고 태어난다 161 수명은 태어나기 전부터 정해져 있다 167 사후세계에서 부모와 형제를 선택한다 172 우리는 우리의 육신도 스스로 선택한다 178 전생이 있다고 믿을 수밖에 없는 증거들 183 환생은 신의 선물이다 191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삶의 큰 위로와 용기, 희망이 되는 사후세계에 대한 지식과 정보 인생의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의 절박한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지은이는 그들에게 미약하나마 위안과 평화, 삶의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책을 썼다. 이 책은 모두 3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은 사람은 죽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담겨 있다. 죽음이 두려운 이유, 귀신에 빙의된 사람들의 특징, 죽음을 앞둔 사람들의 증상, 죽음 이후 영혼은 어떻게 되는지를 다루었다. 2장은 사후세계에 대한 비밀스러운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사후세계를 체험한 사람들의 공통된 증언과 자살한 이후에는 어떻게 되는지, 죽은 사람과 소통하는 방법, 반려동물의 사후세계에 대해서도 알려준다. 3장은 환생하기 전에 영혼이 무엇을 하는지가 주제다. 먼저 카르마는 무엇인지 설명하며, 환생을 결정짓는 카르마의 법칙을 소개한다. 사후세계에서 삶을 계획하고 태어난다는 사실과 수명도 정해져 있으며, 부모, 형제, 육신도 스스로 선택한다는 놀라운 이야기를 전해준다. 지은이는 생과 사는 동전의 양면과 같아서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제대로 삶을 누릴 수 없다고 말한다. 책 속에 담은 사후세계에 대한 지식과 경험, 깨달음과 노하우가 사후세계를 이해하고 온전한 삶을 누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1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