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목소리 궤담

伊藤潤二 · 漫画
218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6(503人)
評価する
3.6
平均評価
(503人)
호러 코믹의 귀재 이토 준지가 공포의 끝에서 그려낸 '어둠의 목소리' 시리즈 제2탄. <어둠의 목소리>의 후속편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도 또 다른 독창적 세계를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는 단편모음집이다. 소이치 전선(前線), 소이치의 애완동물, 마주 보는 거울의 계곡, 유령이 되고 싶지 않아, 장서환영, 어둠의 절창(絶唱), 궤담(潰談) 등 총 7편의 작품이 수록돼 있다. <어둠의 목소리> 중 '도깨비집의 비밀'에서 우리는 이토준지의 히어로인, 어른이 된 소이치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소이치와 후치가 결혼하여 본인보다 더 괴기스러운 아들을 낳는다라는 충격적인 설정의 숨겨진 뒷이야기가 바로 '도깨비집의 비밀 속편'이다. '장서환영'은 서적에 대한 환영에 사로잡힌 남자의 이야기이다. 이전 작품과는 다르게 현실의 괴이한 현상이나 사물을 다룬 것이 아닌 주인공의 내면적인 세계를 그린 작품으로, 예전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이자 마지막 화를 장식하고 있는 '궤담(潰談)'은 한자에서도 알 수 있듯이 터지는 이야기이다(재미있게도 일본어로 괴담과 발음이 같다). 이토준지의 기상천외한 상상력은 여전하지만 부조리한 서사에서 벗어나 예전보다 은유적인 맛이 잘 살아 있는 단편이다.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6(503人)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6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호러 코믹의 귀재 이토 준지가, 공포의 끝에서 그려낸 『어둠의 목소리』 시리즈 제2탄! 여름만 되면 어김없이 찾게 되는 호러물 더 베스트, 이토 준지 시리즈. 그가 4년여만의 공백을 깨고 2008년 뜨거운 여름을 위해 돌아왔다. 더욱 대담하게, 더욱 잔인하게, 그리고 더욱 강도 높은 블랙유머로 무장한 『신 어둠의 목소리-궤담』은 『어둠의 목소리』의 후속편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도 또 다른 독창적 세계를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는 단편모음집이다. 「소이치 전선(前線)」「소이치의 애완동물」「마주 보는 거울의 계곡」「유령이 되고 싶지 않아」「장서환영」「어둠의 절창(絶唱)」「궤담(潰談)」등, 총 7편의 작품이 수록돼 있다. 『어둠의 목소리』 중 「도깨비집의 비밀」에서 우리는 이토준지의 히어로인, 어른이 된 소이치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소이치와 후치가 결혼하여 본인보다 더 괴기스러운 아들을 낳는다’라는 충격적인 설정의 숨겨진 뒷이야기가 바로 『신 어둠의 목소리-궤담』에 수록된 「도깨비집의 비밀 속편」. 「장서환영」은 서적에 대한 환영에 사로잡힌 남자의 이야기이다. 이전 작품과는 다르게 현실의 괴이한 현상이나 사물을 다룬 것이 아닌 주인공의 내면적인 세계를 그린 작품으로, 예전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 책의 타이틀이자 마지막 화를 장식하고 있는 「궤담(潰談)」은 한자에서도 알 수 있듯이 터지는 이야기이다(재미있게도 일본어로 괴담과 발음이 같다). 이토준지의 기상천외한 상상력은 여전하지만 부조리한 서사에서 벗어나 예전보다 은유적인 맛이 잘 살아 있는 단편이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6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