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지브리의 현장 스토리

스즈키 도시오 · 漫画
244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content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3.6(14人)
0.5
4
5
評価する
3.6
平均評価
(14人)
レビュー
もっと見る

이 회사는 매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정말 즐겁다! 지브리의 프로듀서이자 대표이사가 전하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생생한 현장 스토리를 담았다. 미야자키 하야오,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과의 만남에서부터, 스튜디오 지브리의 설립,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지브리의 작업 과정을 생생하게 직접 전달해 보여준다. 다카하타 이사오와 미야자키 하야오 두 감독을 비롯하여 뛰어난 재능을 가진 사람이 모여 있는 지브리에서는 매일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계속 일어난다. 그러나 그 일상에 바로 ‘현재’라는 시대가 있고 작품의 싹이 있다.‘좋아하는 것을 마음껏’ 계속 만들어 온 창조의 현장을 일본이 자랑하는 지브리의 프로듀서가 이야기한다.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3.6(14人)
0.5
4
5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著者/訳者

レビュー

3

目次

머리말에 대신하여 - 몸에 스며들어 버린 기억 01 일은 공과 사를 혼동한다, 맡긴 이상 모두 맡긴다 -『아니메쥬』의 창간 무렵 02 함께 일을 하는 이상 교양을 공유하고 싶다 - 다카하타 이사오·미야자키 하야오와의 만남 03 가장 중요한 것은 감독의 편이 되는 것이다 -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그리고 스튜디오 지브리의 설립 04 소재는 반경 3미터 이내에 얼마든지 널려 있다 -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화 제작 방법 05 모두 함께 언덕에서 굴러떨어지는 것이 영화 제작이다 - 다카하타 이사오의 논리와 실천 06 인간이란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살아가는 존재다 - 도쿠마 야스요시의 삶의 방식 07 좋은 작품을 만드는 데에는 작은 회사가 좋다 - ‘작은 공장’ 지브리 후기 - 작품은 잡담 속에서 탄생한다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이 회사는 매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정말 즐겁다. 지브리의 프로듀서이자 대표이사가 전하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생생한 현장 스토리! 다카하타 이사오와 미야자키 하야오 두 감독을 비롯하여 뛰어난 재능을 가진 사람이 모여 있는 지브리에서는 매일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계속 일어난다. 그러나 그 일상에 바로 ‘현재’라는 시대가 있고 작품의 싹이 있다. - ‘좋아하는 것을 마음껏’ 계속 만들어 온 창조의 현장을 일본이 자랑하는 지브리의 프로듀서가 이야기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과의 만남에서부터, 스튜디오 지브리의 설립,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지브리의 작업 과정을 생생하게 직접 전달해 보여준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3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