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이 방으로 사자가 들어올 거야

아드리앵 파를랑주
33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4.0(22人)
評価する
4.0
平均評価
(22人)
정글짐그림책 시리즈 7권. 2015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 라가치 상 픽션 부문 수상작. 심사평에서 “방에 숨어 벌벌 떠는 존재를 두려움을 모르는 용감한 사자로 그리며 통쾌한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우아하면서도 간결한 그림은 개성이 넘치며 신선하다”는 찬사와 함께 “반복되는 운율이 매력적인 최고의 스토리”라는 호평을 받았다. 사자의 방이라는 독특한 공간 설정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는 아이들이 느끼는 실체가 없는 막연한 두려움을 극복하게 해 준다. 판화 기법을 이용한 정갈한 그림체는 아이들의 예술적인 심미안을 더욱 깊어지게 만들어 줄 것이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4.0(22人)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著者/訳者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2015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 라가치 상 수상작 이 책은 2015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 라가치 상 픽션 부문 수상작입니다. 심사평에서 “방에 숨어 벌벌 떠는 존재를 두려움을 모르는 용감한 사자로 그리며 통쾌한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우아하면서도 간결한 그림은 개성이 넘치며 신선하다”는 찬사와 함께 “반복되는 운율이 매력적인 최고의 스토리”라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실체 없는 막연한 두려움에 관한 지혜로운 이야기 아이들은 일상생활을 하는 동안 두려움을 많이 느낍니다. 뚜렷한 이유가 있는 두려움도 있지만, 특별한 실체가 없는 두려움을 느낄 때도 많습니다. 실체 없는 두려움은 아이의 심리를 위축시키고 소심하게 만들곤 합니다. 이 책은 바로 이 실체가 없는 두려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실체를 모르기 때문에 느끼는 두려움은 사실 그 실체를 알고 나면 피식 웃음이 날 정도로 아무것도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두려움이 두려움을 더욱 키우는 것이지요. 이 책을 읽고 나면 내가 두려움을 느끼던 많은 상황이 사실은 그럴 필요가 없었다는 깨달음을 줄 것입니다. 반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무서운 사자가 방에서 나간 뒤, 두 명의 소년과 소녀 한 명 그리고 개와 새들이 차례로 방에 들어섭니다. 문밖에서 작은 소리가 날 때마다 모두들 사자가 방에 다시 들어오는 줄 알고 두려움에 벌벌 떨지요. 하지만 정작 방에 들어온 건 사자가 아닌 해를 끼치지 않는 존재들이었어요. 마지막에는 가장 큰 두려움의 대상인 사자조차 막연한 두려움을 느끼게 된다는 이야기로 이어지며 반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책입니다. 개성이 넘치는 강렬한 그림체 어린이책에서는 쉽게 접하지 못했던 개성 넘치는 그림 또한 이 책을 더욱 빛나게 해 주는 요소입니다. 판화 기법을 이용해 그려진 그림은 우아하고 단순하면서도 고전적인 스타일로, 아이들의 예술적 심미안을 더욱 깊어지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1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