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빈손의 샨티샨티 인도 견문록

김솔아さん他1人 · 歴史
200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0(39人)
評価する
3.0
平均評価
(39人)
전 세계 구석구석 찾아다니며, 생생한 역사와 문화를 경험하고 느끼며 배우는 <노빈손 세계 역사탐험 시리즈>. 열두 번 째 여행지는 인도다. 무굴 제국의 전성기를 이루어 낸 악바르 대제 시대에 떨어진 노빈손은 이슬람 왕조 무굴 제국과 힌두교도 라지푸트족 사이의 적대 관계에 휘말리게 되는데……. 노빈손은 악바르 대제를 도와 힌두교를 믿는 용맹한 라지푸트족을 포섭하여 하나의 나라를 이룰 수 있을까? 이슬람 세력인 무굴 제국이 인더스 문명 이래로 힌두교를 믿는 인도를 어떻게 통일했는지, 무굴 제국을 세계 최고의 부자 나라로 이끈 원동력은 무엇인지 그 해답이 노빈손 모험에서 밝혀진다. 독자들은 다른 종교를 인정하고 차별 없이 라지푸트족을 대한 악바르 대제의 리더십에서 관용과 포용의 정신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0(39人)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著者/訳者

目次

프롤로그 나마스테, 인도 1장 두근두근 라지푸타나 탐험대 뜻밖의 암행 운명적인 만남 암베르의 브라만 인도의 민족 종교 힌두교 엿보기 노빈손과 함께 뚜루뚜루 댄스를 인도에서 피어난 여러 종교 2장 무굴 명탐정 노빈손, 선지의 비밀 누가 그 소를 죽였는가? 말 없는 증인을 찾아라 지도로 만나는 인도 연대기 진짜 범인은 바로 너! 눈 가리고 당한 봉변 이슬람 왕조 무굴 제국의 인도 정복기 3장 불가촉천민, 노빈손 바다를 건너온 자 수수께끼 같은 마주침 노빈손에게 주어진 임무 노빈손과 떠나는 인도 북부 여행 4장 왕의 책사, 노빈손 지구의 자전을 느끼는 남자 괴상한 천재, 아리아라따를 만나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단 한 가지 질문 노빈손과 떠나는 인도 중남부 여행 뜻밖의 제안 환상의 콤비플레이 인도 수학에 관한 오해와 진실 5장 사랑의 전령사, 노빈손 세기의 혼담 운명적 재회 악바르, 불치의 병에 걸리다 선물로는 살 수 없는 것 오천 년 역사가 담긴 인도의 건축 히와쿤와리의 수수께끼 수수께끼의 실마리, 타오르리를 만나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전 마지막 음모 인도의 아픈 근대사 에필로그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세계 문화유산의 보고, 영혼의 휴양지 인도에서 벌이는 노빈손의 짜릿한 모험기 12억 인구, 3천여 개 언어만큼 다양한 인도의 문화를 맛보다 인도를 생각하면 카레와 타지마할, 소 밖에 안 떠오르는가? 그렇다면 지금 당장 모험 청년 노빈손과 함께 인도 모험을 떠나길 바란다. 인도에는 색다르고 특별한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자동차보다 소가 더 대접받는 나라, 오른손으로만 밥을 먹는 나라, 남자도 앉아서 용변을 보는 나라, 갠지스 강물에 목욕하면 순결해진다고 믿는 나라, 인도. 히말라야 산맥과 맞닿은 인도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육지(데칸 고원)와 사막과 초원, 바다를 볼 수 있는 광활한 반도이다. 이런 지리적 특성과 여러 신을 믿는 힌두교의 영향으로 인도는 독자적인 문화를 만들었다. 우리의 모험 청년 노빈손이 신비한 인도의 매력에 빠졌다. 노빈손은 16세기 인도에 떨어져 자신을 추앙하는 인도 사람들을 보며 인도의 신화와 전설을 알게 되고 인도의 다양한 풍습들을 접한다. 인도의 낯선 풍경에 적응할 틈도 없이 노빈손은 모험의 한복판에 빠져든다. 불가촉천민으로 추락한 노빈손은 뛰어난 기지를 발휘해 무굴 제국의 책사까지 오르면서 3천5백여 년간 지속된 인도의 세습 신분제 카스트 제도와 무굴 제국의 사회상을 경험하게 된다. 노빈손 앞에 황당하고 위태로운 상황이 찾아올 때마다 노빈손에게 힘이 되었던 건 인도인의 샨티샨티(마음의 평화) 마음가짐이었다. 어떤 상황에도 마음의 평화를 찾는 인도인 특유의 느긋함과 여유로운 자세로 위기를 희망으로 돌파하는 노빈손의 모험을 따라가 보자. 광활한 인도 대륙을 통일한 첫 이슬람 왕조, 무굴 제국을 엿보다 오늘날 인도의 근간이 된 무굴 제국은 16세기부터 19세기까지 인도를 다스리며 인도 역사상 가장 넓은 영토와 부를 누렸다. 무굴 제국의 전성기를 이루어 낸 악바르 대제 시대에 떨어진 노빈손은 이슬람 왕조 무굴 제국과 힌두교도 라지푸트족 사이의 적대 관계에 휘말리게 되는데…….노빈손은 악바르 대제를 도와 힌두교를 믿는 용맹한 라지푸트족을 포섭하여 하나의 나라를 이룰 수 있을까? 이슬람 세력인 무굴 제국이 인더스 문명 이래로 힌두교를 믿는 인도를 어떻게 통일했는지, 무굴 제국을 세계 최고의 부자 나라로 이끈 원동력은 무엇인지 그 해답이 노빈손 모험에서 밝혀진다. 독자들은 다른 종교를 인정하고 차별 없이 라지푸트족을 대한 악바르 대제의 리더십에서 관용과 포용의 정신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인도의 신비한 세계 문화유산과 역사를 탐구하다 ‘인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타지마할은 언제 지어졌을까? 바로 노빈손이 여행한 무굴 제국 시대이다. 무굴 제국의 이슬람 황제들은 무굴 제국 수도인 아그라에 이슬람 양식의 화려한 건축물을 남겼고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많은 여행자를 끌어 모으고 있다. 그런데 인도에는 이슬람 건축물 외에도 수많은 세계 문화유산이 있다. 연간 1백만 명이 모여드는 인도의 성지 바라나시, 거대 힌두 왕국의 유적이 남아 있는 함피를 비롯해 힌두 왕국을 정복한 최초의 이슬람 세력 쿠트브 술탄이 세운 쿠트브 미나르, 세계사 시간에 만났던 바위 속의 사원인 아잔타 석굴과 엘로라 석굴 등 인도에 숨겨진 다양한 세계 문화 유산들을 화보와 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박스와 본문의 팁에서는 인도의 신화와 풍습, 인도의 종교, 인도 수학 등 인도의 문화와 인더스 문명부터 영국 식민지 시대, 근대사까지 인도의 역사도 재밌는 그림과 사진으로 풀어냈다. 노빈손의 흥미진진한 모험과 함께 오천 년의 인도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살필 수 있다.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