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기 에반게리온 신장판

사다모토 요시유키
172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content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3.6(53人)
0.5
4
5
評価する
3.6
平均評価
(53人)
レビュー
もっと見る

배경은 서기 2000년, 남극에 거대 운석이 추락해 미증유의 재난 '세컨드 임팩트'가 일어난다. 이로 인한 해수면의 상승을 비롯 각종 천재지변 등이 일어나 세계의 인구는 반으로 격감하고 만다. 그 후에 15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지구가 회복을 하려는 찰나에 인류에게 다시 위기가 닥쳐온다. 그것은 바로 '사도'라고 하는 정체불명의 거대 전투병기로 이들 집단은 평화를 되찾으려던 세계를 위협해온다. 점점 모습을 드러내는'사도' 군단에 대항하기 위해 인류는 전천후 생명체 병기인 '에반게리온'을 개발하고 3명의 소년, 소녀를 파일럿으로 선정한다. 이 중 하나인 주인공 이카리 신지를 중심으로 인류의 존망을 위해 싸우는 소년, 소녀의 이야기.

기억의 문 열어볼까요?

코고나다감독 판타지 감성 시네마

빅 볼드 뷰티풀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3.6(53人)
0.5
4
5

기억의 문 열어볼까요?

코고나다감독 판타지 감성 시네마

빅 볼드 뷰티풀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10+

さらに多くのコメントを見るには、ログインしてください!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90년대 일본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작품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코믹스 거대 인체 병기의 등장! 에반게리온 센세이션을 일으킨 메카물! 새로운 편집과 판형으로 꾸며진 신장판!   배경은 서기 2000년, 남극에 거대 운석이 추락해 미증유의 재난 '세컨드 임팩트'가 일어난다. 이로 인한 해수면의 상승을 비롯 각종 천재지변 등이 일어나 세계의 인구는 반으로 격감하고 만다. 그 후에 15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지구가 회복을 하려는 찰나에 인류에게 다시 위기가 닥쳐온다. 그것은 바로 '사도'라고 하는 정체불명의 거대 전투병기로 이들 집단은 평화를 되찾으려던 세계를 위협해온다. 점점 모습을 드러내는'사도' 군단에 대항하기 위해 인류는 전천후 생명체 병기인 '에반게리온'을 개발하고 3명의 소년, 소녀를 파일럿으로 선정한다. 이 중 하나인 주인공 이카리 신지를 중심으로 인류의 존망을 위해 싸우는 소년, 소녀의 이야기.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4

本サイトのすべてのコンテンツはWATCHA PEDIAの資産であり、事前の同意なく複製、転載、再配布、引用、クローリング、AI学習、データ収集などに使用することを禁じます。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