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공동묘지

スティーブン・キング · 小説/ホラー
352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7(188人)
評価する
3.7
平均評価
(188人)
스티븐 킹의 중기 걸작. 고전적인 좀비 이야기를 '가족애'라는 소재와 결합시킨 장편소설이다. 1983년 발표 당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고, 「코스모폴리탄」, 「워싱턴 포스트」 로부터 '에드거 앨런 포를 뛰어넘는 최고의 공포 소설'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샤이닝>, <미저리>, <캐리>와 더불어 스티븐 킹의 대표작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작품. 한국에서 스티븐 킹은 공포 소설 작가로 알려져 있지만, 그의 작품이 전 세계 1억 독자의 주목을 끄는 힘은 현대 사회 심층부에 대한 탐색과 고발에서 나온다. <애완동물 공동묘지>는 완벽하고 화목한 미국식 '가족애'의 이면에 잠재된 공포를 짚어 낸다. 주인공은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다. 그러나 애완 고양이가 죽자 비이성적인 수단에 호소해서라도 '가족'의 행복을 지키려 한다. 고양이가 되살아남으로써 그의 불안은 일단 해결되는 듯하지만, 이내 찾아온 불행이 다시 균열을 만든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7(188人)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9

目次

상권 서문 1부 애완동물 공동묘지 하권 2부 미크맥 매장지 3부 위대한 오즈의 마법사 에필로그 해설 : 김성곤(서울대 영문과 교수, 문학 평론가)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샤이닝>, <미저리>, <캐리>와 더불어 스티븐 킹의 대표작 중 하나인 장편소설 『애완동물 공동묘지』상 권. 고전적인 좀비 이야기를 가족애라는 소재와 결합시킨 이 소설을 통해 작가는 합리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임에도 비이성적 수단에 호소해서라도 가족의 행복을 지키려는, ‘가족애’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짚어내고 있다. 가난한 의사 루이스는 아내와 딸, 아들과 한적한 도로변의 외딴집으로 이사 온다. 아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친정에 간 사이, 딸이 아끼던 고양이가 교통사고로 죽자 이웃 노인은 죽은 고양이를 인디언 묘지에 묻으면 되살아난다고 알려준다. 다음 날 땅에 묻었던 고양이가 되살아나서 돌아오지만 그 고양이가 괴이한 행동을 일삼자 루이스는 점점 불안에 휩싸인다. 얼마 후 루이스의 아들이 사고로 트럭에 치여 죽자 루이스는 아들의 시체를 인디언 묘지에 묻는다. 되살아난 아들 게이지는 살인마로 변해 이웃 노인과 아내를 잔인하게 죽이는데….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5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