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 우리는

イ・ナウン
556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4.2(68人)
評価する
4.2
平均評価
(68人)
영화, 드라마 팬들이 가장 주목하는 배우 최우식과 김다미의 설렘 가득한 연기 케미로 동 시간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넷플릭스 전 세계 순위 ‘TOP 10(국내 드라마 1위)’에 랭크되며 연일 화제를 쏟아내고 있다. '그 해 우리는'은 “설렘 유발 200%, 無자극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이라는 평처럼 오직 설렘과 그 시절 추억 유발만 있을 뿐, 그 어떤 필요 이상의 분노나 불쾌함, 인공적인 것은 하나도 들어있지 않다. 드라마를 본 시청자들은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지어진다”, “마음이 몽글해지는 드라마”, “불쾌감, 긴장감 없이 마주할 수 있는 유일한 작품” 등의 평을 내놓고 있다. 매회 명장면, 명대사로 한국을 넘어 전 세계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그 해 우리는'은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힘입어 책으로 한 번 더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 누드 사철 양장 제본 방식의 상품입니다.

<울트라 코리아> 10주년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에서 만나보는 전세계 최정상 라인업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4.2(68人)

<울트라 코리아> 10주년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에서 만나보는 전세계 최정상 라인업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7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월요일을 버티게 하는 유일한 힘” “없던 첫사랑도 떠오르게 하는 과몰입 유발 드라마” 그 해 초여름, 최웅과 국연수가 서로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이별 이야기 《그 해 우리는》 작가판 무삭제 대본집 출간!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녀와 소년 만약 다시 마주할 기회가 있다면. 《그 해 우리는》은 풋풋함과 두근거림으로 매듭지어졌던 그 시절을 지나 스물아홉의 여름, 우연히 맞닥뜨린 두 남녀가 그 시절을 함께 곱씹으며 써나가는 이야기다. 아픈 이별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연수와 영문도 모른 채 헤어져야 했던 최웅. 그 시절 두 사람이 서로에게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는 무엇이며, 두 사람은 어떤 결말을 맺게 될까? 초판 한정, 작가와 주요 배우 4인의 사인 《그 해 우리는》의 모든 것, 대본집 공개 《그 해 우리는》 대본집은 주요 배우 4인의 사인 인쇄본은 물론, 이나은 작가가 직접 선정한 회차별 명대사까지 실어 소장의 가치를 더했으며, 캐릭터마다 부여된 서사와 감정선의 설계도라고 할 수 있는 내레이션과 지문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여기에 배우들의 연기와 대본을 비교하며 느끼는 색다른 재미는 덤이다. 또한 극 중 최웅의 그림으로 등장한 세계적인 아티스트 티보 에렘Thibaud Herem의 일러스트 작품 엽서와 드라마 명장면 엽서가 각 권에 포함되었다. 자타공인 웰메이드, 글로벌 드라마의 평을 받으며 새로운 기록을 써나가고 있는 2022년의 화제작 《그 해 우리는》의 모든 것을 소장하시길 바란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6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