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파단자

고바야시 야스미 · アクション/小説
400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0(209人)
評価する
3.0
平均評価
(209人)
기억 조작 살인마와 단기 기억 상실증 환자의 대결을 그린 논스톱 서스펜스 스릴러. 어느 날, 낯선 방에서 깨어난 니키치는 머리맡에 놓여 있는 한 권의 노트에서 자신이 단기 기억 상실증 환자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그는 타인의 기억을 개조하는 초능력을 가진 살인마와 대결하게 되는데……. 니키치는 과연 이 불리한 싸움에서 이길 수 있을까?

<울트라 코리아> 10주년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에서 만나보는 전세계 최정상 라인업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0(209人)

<울트라 코리아> 10주년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에서 만나보는 전세계 최정상 라인업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30+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기억 조작 살인마와 단기 기억 상실증 환자의 대결을 그린 논스톱 서스펜스 스릴러 어느 날, 낯선 방에서 깨어난 니키치는 머리맡에 놓여 있는 한 권의 노트에서 자신이 단기 기억 상실증 환자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그는 타인의 기억을 개조하는 초능력을 가진 살인마와 대결하게 되는데……. 니키치는 과연 이 불리한 싸움에서 이길 수 있을까? 『앨리스 죽이기』의 천재 소설가가 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기억 추적 스릴러 국내에서 베스트셀러 일본 미스터리 소설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앨리스 죽이기』의 작가 고바야시 야스미 작가님은 일본에서 전통 있는 호러 대상과 SF 대상을 수상한 천재적인 소설가입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작품을 발표하던 그분의 작품 중 2018년에 국내 출간되어 화제를 모았던 미스터리 스릴러『기억 파단자』의 리커버 개정판이 작가의 1주기를 맞이하여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사고로 수십 분 후면 기억이 사라지는 전향성 기억 상실증에 걸린 남자 니키치. 그는 매일 아침 깨어나 새로운 기억을 갱신해야만 하는 삶을 살게 됩니다. 그런 그에게 잃어버린 장기 기억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노트의 메모뿐입니다. 기본적인 삶조차 불편하게 살아야 하는 그가 사람의 기억을 마음대로 바꾸는 능력을 가진 살인마 키라와 대결을 펼쳐야 할 상황에 빠집니다. 이 작품은 등장인물의 사고를 따라 서술함으로써 기억 장애를 가진 사람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줍니다. 그런 면에서 김영하 작가님의 소설『살인자의 기억법』과도 닮아있는데, 거기에 ‘기억 장애자’와 ‘기억 초능력자’라는 대결 구도로 독자를 마지막 페이지까지 끌고 가는 뛰어난 필력이 돋보입니다. 『기억 파단자』의 리커버 개정판은 새로운 커버 디자인과 함께, 새롭게 윤문 작업을 하여 번역체의 느낌을 완전히 제거하여 더 잘 읽히는 글로 다듬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못지않은 ‘기억 추적 스릴러’의 재미를 꼭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8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