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깨달음은 종교인과 구도자의 전유물이 아니다.
누구나 진정한 변화를 구하기 위해
깨달음으로 향하는 길을 알려 줄
단 하나의 신성한 가르침을 만나야 한다."
“하나가 존재하는 모든 것이다.”
우리 모두가 공유하는 보편적인 신, 원네스Oneness
이 책은 신성한 말씀의 전달자인 라샤(Rasha)가 1998년부터 4년 동안 우주적 존재인 ‘원네스(Oneness)’의 말을 받아 적은 기록으로, 현재 우리 세상과 삶의 변화에 대한 충격적인 통찰이 담겨 있다. 이 책의 제목이자 화자이기도 한 원네스는 일체, 일치, 하나 됨을 뜻하는 단어다. 신과 우리가 ‘하나’라는 의미를 강조하는 우주적 존재의 이름이자, 어떠한 종교나 영적 운동, 구루의 신념도 대표하지 않는 보편적인 신을 뜻한다.
저자의 설명에 따르면, 원네스라는 존재는 개인적.국가적으로 끔찍한 위기들이 닥쳤을 때 그 원인과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 이 세상에 나타났다고 한다. 원네스는 시대를 초월하는 지혜로 우리에게 세상이 불확실한 이유를 이해시키고, 우리가 ‘삶’이라 부르는 현상을 새로운 차원에서 바라보기 위한 원칙들을 제시한다. 현실이 에너지 차원에서 어떻게 생겨나고 작동하는지, 감정 반응이 어떻게 현재 우리의 인생을 규정하는지 등을 살펴보며 우리는 삶의 본질에 대한 분명하면서 다채로운 초상을 발견할 것이다.
지성에서 영성으로
내면의 신성한 에너지 되찾기
세상은 시시각각 변하고 있다. 진리를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명들이 무너지기 시작한 이 시대, 세상이 불확실해질수록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서는 신성과 연결되려고 하는 경향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 원네스는 인간의 한계를 구분 지어 왔던 조건화된 틀에서 벗어나, 과학적.인문학적인 지성의 영역으로는 포착할 수 없는 또 다른 종류의 진실을 발견하고 내면의 에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영적 방법을 우리에게 전한다. 존재의 미스터리를 밝히고, 우리 모두가 영적 변형의 과정에 있음을 알려 주면서, 궁극적으로는 각 개인이 스스로 깨닫고자 하는 내면의 요구에 답한다. 그 결과 우리는 지금 이 변화의 시대에 육체를 갖고 태어난 의미를 알 수 있고, 불확실한 세상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새로운 비전을 얻을 수 있다.
놀라운 형이상학적 개념을 보여 주는 원네스의 목소리는 온화하면서도 거침없으며 형언할 수 없는 사랑으로 가득하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신성한 에너지의 실질적인 운용법을 터득하여, 깨달음으로 향하는 확실한 지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