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이가라시 미키오
330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7(6人)
評価する
3.7
平均評価
(6人)
생경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안겨 주는, 조금은 충격적인 이가라시 미키오 혼신의 역작이다. 연재 시작 당시, 작가는 인간 세상에서 벌어지는 심오하고 원초적인 그 무엇에 대한 답을 이 작품 안에서 그리고 있다. 정반대의 환경과 성격을 지닌 두 소년을 따라, 눈에 보이지 않는 신의 존재를 찾기 위한 여정이 1960년대 후반 토호쿠 지방 센다이 시의 어느 시골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의사 집안에서 태어나 유복한 마사히코와 태어날 때부터 불행했던 이사오. 같은 초등학교를 다녔지만 만난 적이 거의 없던 둘의 인연은 이사오가 마사히코 아버지의 병원에 실려 오면서 시작되었다. 죽음을 원하는 사람, 혹은 죽음에 직면한 이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는 특이한 능력을 지닌 이사오에게 호기심을 갖는 마사히코. ‘신을 찾겠다.’는 이사오의 말을 듣고 그 여정에 동참하겠다 약속했던 마사히코는 고입시험을 앞두고 불현듯 찾아온 이사오와 함께 길을 떠난다. 그렇게 두 소년의 ‘신을 찾는 여정’은 시작되는데….

인터파크 MIX & MAX

올 여름 휴가, 인터파크가 쏜다!

인터파크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7(6人)

인터파크 MIX & MAX

올 여름 휴가, 인터파크가 쏜다!

인터파크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3

目次

제1화 이곳은 대체 어디인 걸까 제2화 어떤 행복한 일이 있었을까 제3화 누구에 대해서도 모른다 제4화 분명 아무도 보지 않았다 제5화 천천히 숨을 쉬다 제6화 할 수 있게 된 걸까 제7화 이름을 부르고 있었다 제8화 그저 숨만 쉴 뿐 제9화 아무도 보지 않는 곳 제10화 그곳은 시커멓고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토호쿠에서 신을 찾다. 영혼, 구제, 종교, 기도…. 삶과 죽음의 의미를 묻다. 이사오와 마사히코, 두 소년의 긴 여정―. 보면 그렇게 돼. 인간은 반드시 보게 되어 있어. ● 아이 1권 줄거리 의사 집안에서 태어나 유복한 마사히코와 태어날 때부터 불행했던 이사오. 같은 초등학교를 다녔지만 만난 적이 거의 없던 둘의 인연은 이사오가 마사히코 아버지의 병원에 실려 오면서 시작되었다. 죽음을 원하는 사람, 혹은 죽음에 직면한 이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는 특이한 능력을 지닌 이사오에게 호기심을 갖는 마사히코. ‘신을 찾겠다.’는 이사오의 말을 듣고 그 여정에 동참하겠다 약속했던 마사히코는 고입시험을 앞두고 불현듯 찾아온 이사오와 함께 길을 떠난다. 그렇게 두 소년의 ‘신을 찾는 여정’은 시작되는데…. ● 이 책의 특징 어렸을 때부터 생각해 온 삶과 죽음, 그리고 생명의 의미. 그 끝에 있는 답을 지금이라면 그릴 수 있을 것 같았다. -연재 시작 당시, 작가의 말 <보노보노>의 귀여운 해달과 다람쥐, 너구리 캐릭터에 익숙한 독자라면 ‘이게 정말 같은 작가?’라고 한 번쯤은 놀랄 것이다. 그 정도로 전작과는 그림과 스토리, 그리고 풍기는 느낌마저 전혀 다른 작품 <I(아이)>는 생경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안겨 주는, 조금은 충격적인 이가라시 미키오 혼신의 역작이다. 연재 시작 당시, 위의 말처럼 작가는 인간 세상에서 벌어지는 심오하고 원초적인 그 무엇에 대한 답을 이 작품 안에서 그리고 있다. 정반대의 환경과 성격을 지닌 두 소년을 따라, 눈에 보이지 않는 신의 존재를 찾기 위한 여정이 1960년대 후반 토호쿠 지방 센다이 시의 어느 시골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작가가 진정 말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그 해답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는 이야기 <I(아이)>. ● 아이 1권 편집자 의견 인간이라면 누구나 지니고 있는 그것, 삶과 죽음 그리고 생명의 의미. 어느 누구도 명확하게 정의 내릴 수 없는, 인간이 지닌 것들에 대한 답을 찾는 과정이 담긴 이 만화는 한 번 읽고 이해하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는 작품이다. <I(아이)>를 읽는 방법은 그냥 읽고 느끼고, 자신의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다. 끝없는 이사오와 마사히코의 여정에 동반하는 사이, 어쩌면 우리도 그 의미를 발견하게 되지 않을까? 한 가지, 덧붙이고 싶은 게 있다면, 그것은… “보면 그렇게 돼”.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