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샤의 말

ターシャ・テューダー
192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5(40人)
評価する
3.5
平均評価
(40人)
느린 삶의 아이콘, 타샤 튜더의 자전적 에세이다. 56세에 산골 땅을 마련하여 정원을 가꾸고, 100여 권이 넘는 그림책을 그리면서 살아간 자연주의자 타샤 튜더의 핵심이 담겨 있다. 꽃과 동물을 벗 삼아 살아가는 실제 모습이 생생한 사진들 속에 담겼고, 타샤 튜더 자신이 정원살이, 시골살이, 홀로살이에 대한 자기만의 생각을 글로 썼다. 낭만과 여유가 가득한 한편, 젊은 시절 이혼하여 홀로 네 남매를 키운 여성으로서 강인함과 특유의 위트, 인생에 대한 통찰력까지 느낄 수 있다. "우울하게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다"고 말하는 타샤 튜더, 그녀가 초대하는 오후의 티타임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그 시간 동안 우리는 꽃들이 주는 활기, 정원일의 즐거움, 노동의 가치로움, 화가로서의 삶, 아름다운 것을 향한 의지 등 타샤가 솔직 담백하게 들려주는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 타샤 튜더를 제대로 만나고 싶다면 가장 먼저 읽어야 할 예쁘고 매력적인 책이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3.5(40人)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10+

目次

프롤로그 - 스스로 원하는 삶을 살아간다는 것 봄 우리가 바라는 것은 온전히 마음에 달려 있어요. 난 행복이란 마음에 달렸다고 생각해요. 여름 요즘은 사람들이 너무 정신없이 살아요. 카모마일 차를 마시고 저녁에 현관 앞에 앉아 개똥지빠귀의 고운 노래를 듣는다면 한결 인생을 즐기게 될 텐데. 가을 애프터눈 티를 즐기려고 떼어둔 시간보다 즐거운 때는 없지요. 겨울 바랄 나위 없이 삶이 만족스러워요. 개들, 염소들, 새들과 여기 사는 것 말고는 바라는 게 없답니다. 옮긴이로부터 - 마음에 주는 선물 타샤 튜더 연표 타샤 튜더 대표작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 이 책은 의 개정판입니다. 자기답게 인생을 가꾸고 싶다면, 타샤 튜더와 만나라 30만 평이나 되는 정원을 가꾸는 원예가로, 100권이 넘는 그림책을 그린 동화작가로, 삶에 필요한 물건들은 되도록 직접 만들어 쓰는 자연주의자로, 손수 키운 푸성귀와 염소젖으로 식탁을 차리는 요리의 대가로 부지런히 살아온 타샤 튜더. 타샤 튜더의 삶은 언제나 빛나고 아름다웠을까요? 아홉 살에 부모님이 이혼하여 다른 가정에서 자라고 자신도 젊은 시절 이혼하여 홀로 네 남매를 키우며 살아간 그녀. 나름의 고단함과 역경이 있었겠지요. 하지만 타샤 튜더는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외딴 산골에 정원을 가꾸고 동물들을 보살피며, 동화책의 삽화를 그리고 싶어 했지요. “많은 사람들이 처지를 불평하지만, 나아가는 자는 자신의 환경을 만들어간다.” 자신이 좋아하는 작가인 조지 버나드 쇼의 말대로 타샤는 자신의 환경을 만들어갔습니다. 그렇게 타샤가 손수 만든 것들, 정원은 미국인들이 가고 싶어 하는 비밀의 화원이 되었고, 그림은 어린이의 마음을 잘 표현한 사랑스런 그림책이 되었고, 요리는 손님들과 가족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었고, 인형은 박물관에 소장될 만큼 귀한 미국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타샤의 마음과 소소한 일상을 있는 그대로 담은 책입니다. “바랄 나위 없이 삶을 만족스럽게 살아왔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그녀는 꽃할머니답게 연약한 듯 강인하고, 조용하지만 위트가 넘칩니다. 짧지만 지혜로운 말들로 울림을 주지요. 타샤 튜더는 누군가 자신에게 어떻게 살았느냐고 묻는다면 이렇게 대답했다고 합니다. “소로우가 말했지요. ‘자신 있게 꿈을 향해 나아가고 상상해온 삶을 살려고 노력하는 이라면, 일상 속에서 예상치 못한 성공을 만날 것이다’라고. 정말 맞는 말이에요. 내 삶 전체가 바로 그렇거든요.” 자신을 찬찬히 돌아보고 싶다면, 삶의 여유를 찾고 싶다면, 타샤가 직접 들려주는 <타샤의 말>과 함께하시길.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2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