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즈 : 겟 백

ザ・ビートルズさん他1人
240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分布グラフ
平均4.3(6人)
評価する
4.3
平均評価
(6人)
비틀즈가 밴드로서 마지막 해를 보낸 1969년 1월로 독자들을 초대한다. 화이트 앨범이 여전히 음악 차트에서 1위를 달리던 때, 이 유명한 4인조 그룹은 런던에 모여서 ‘겟 백Get Back’이라는 이름의 새 세션을 시작했다. 그 기간은 무려 21일이었다. 시작은 트위크넘 필름 스튜디오였다. 그 뒤로는 애플 스튜디오에서 카메라와 테이프리코더가 매일의 작업을 기록했다. 이 시기, 비틀즈는 마지막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해 신곡을 포함해 엄청난 수의 노래들을 연습했다. 그 결과로 애플 코어 빌딩 옥상에서 열린 일명 ‘루프톱 콘서트’는 비틀즈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런던 중심부를 마비시켰다. 이후 21년 만에 제작된 비틀즈의 공식 단행본이자, 해산 직전 비틀즈의 육성을 기록한 유일한 책이다. 책에는 음악 작가인 존 해리스가 편집한 멤버 간의 솔직한 대화에 더해, 복원된 영상에서도 볼 수 없는 다수의 고해상 사진 포함, 여태껏 공개되지 않은 수백 컷의 멋진 이미지가 담겨 있다. 사진 촬영은 비틀즈가 특별히 접근을 허락한 두 사진작가(이선 A. 러셀, 린다 매카트니)에 의해 이루어졌다. 이 책에 담긴 사진들은 겟 백 세션 당시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비틀즈의 마지막 순간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4.3(6人)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著者/訳者

動画

目次

들어가며: 피터 잭슨 소개의 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ALL YOU NEED 하니프 쿠레이시 등장인물 제1막: 트위크넘 필름 스튜디오TWICKENHAM FILM STUDIOS 제2막: 애플 스튜디오APPLE STUDIOS 제3막: 루프톱THE ROOFTOP 나가며: 후일담WHAT HAPPENED TO NEXT 존 해리스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우리가 옥상으로 올라가야 할지 말아야 할지 전적으로 확신하지 못하고 있었죠… 아무것도 결정하지 못한 채 침묵이 흐르자 , 존이 침묵을 깨고 외쳤어요. 빌어먹을, 이제 시작하자고 !” 일은 그렇게 결정되었고 , 비틀즈는 그 작은 계단을 걸어 올라가 역사 속으로 들어섰다 . -책 속에서 1969년 1월, 비틀즈 마지막 순간의 기록 『비틀즈: 겟 백』은 비틀즈가 밴드로서 마지막 해를 보낸 1969년 1월로 우리를 초대한다. 화이트 앨범이 여전히 차트에서 1위를 달리던 때, 이 유명한 4인조 그룹은 런던에 모여서 Get Back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무려 21일 동안. 시작은 트위크넘 필름 스튜디오였다. 그 뒤로는 애플 스튜디오에서 카메라와 테이프리코더가 매일의 작업을 기록했다. 비틀즈는 그들의 마지막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해 신곡을 포함해 엄청난 수의 노래들을 연습했다. 이 해산 콘서트는 애플 코어 빌딩 옥상에서 열려서 런던 중심부를 마비시켰다. '렛잇비' 시기의 진실을 밝히다 풍문에 따르면 이 기간은 밴드가 무너지는 암울한 시간이었지만, 유명 소설가 하니프 쿠레이시의 말처럼 “사실 최고의 작품을 만든 생산적인 시간이었다". 1970년 5월에 발매된 '렛잇비Let It Be' 앨범을 만든 이 기간, 비틀즈는 밴드의 역사에서 유일하게 스튜디오에서 음악 창작하는 모습을 긴 시간 동안 촬영했다. 동시에 그들은 사진을 찍고 서로의 대화를 녹음했다. '엔솔로지' 이후 21년 만의 비틀즈 공식 단행본 『비틀즈: 겟 백』은 이 시절을 기록한 밴드의 유일한 책이다. 음악 작가인 존 해리스가 편집한 멤버들의 솔직한 대화가 수백 개의 멋진 이미지와 함께 한데 모였고, 이 이미지 대부분은 여태껏 공개되지 않은 것들이다. 사진 촬영은 비틀즈가 특별히 접근을 허락한 두 사진작가(이선 A. 러셀, 린다 매카트니)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이 책에는 복원된 영상에서 볼 수 없는 다수의 고해상 사진이 담겨 있다. 피터 잭슨의 영화로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 한편 피터 잭슨의 동명 영화 '비틀즈: 겟 백'은 1969년 마이클 린지호그가 촬영한 55시간 이상의 미공개 16밀리 원본 영상과 120시간 이상의 오디오 녹음을 이용해 비틀즈의 마지막 날을 복원했다. 이 영화는 2021년 11월 12일 국내 상륙이 결정된 디즈니플러스에서 11월 25~27일 각 2시간, 총 6시간 분량으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 책은 피터 잭슨의 장편 다큐멘터리를 감상하는 데 특별하고 필수적 동반자가 될 것이다.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