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다 온 건 아니겠죠?

마리 앤드류 · エッセイ
200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content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2.7(6人)
0.5
2.5
3
5
評価する
2.7
平均評価
(6人)
レビュー
もっと見る

아픔을 아름답게 포장하거나 실패를 숨기려 하지 않는 작가는 개인의 성장통과 경험담을 위트 있게 풀어 나간다. 구직, 짝사랑, 연애, 상실을 경험해 본 2, 30대라면 누구나 “내 이야기잖아!”하는 지점을 찾게 될 것이다. 이 책은 “나도 그래”라는 마음이 방황하는 청춘들의 발걸음을 따스하게 비춰 주기를 소망하며 건네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

<그부호> 웨스 앤더슨 감독

비주얼 마스터의 독보적 세계관

<페니키안 스킴>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2.7(6人)
0.5
2.5
3
5

<그부호> 웨스 앤더슨 감독

비주얼 마스터의 독보적 세계관

<페니키안 스킴> · AD

著者/訳者

レビュー

1

目次

여행의 시작 Chapter1 확실하지 않아도 괜찮아 Chapter2 내 집 만들기 Chapter3 목표 찾기 Chapter4 사랑 그리고 연애 Chapter5 이별과 상실 Chapter6 좌절 금지 Chapter7 진짜 나를 찾아서 Chapter8 자아 발견 여러분, 고마워요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샌프란시스코, 뉴욕, 베를린, 리스본, 멕시코시티 등지를 돌며 만들어간 나만의 어른 지도 끊임없이 경험하라, 쉬지 않고 즐겨라. 그리고 나를 사랑하고 나의 청춘을 예찬하라! 취업은 어렵고, 아빠가 돌아가시고, 남자친구와 헤어졌다. 바닥을 알 수 없는 구렁텅이에 빠진 듯 괴로웠다. 그때 작가의 마음을 달래 준 것은 매일 한 장씩 수채화 물감으로 그린 일러스트. 전문적으로 그림을 배운 적도, 글쓰기 수업을 들은 적도 없었지만 날마다 빠짐없이 SNS에 올린 일러스트와 짤막한 에세이에 사람들의 관심과 응원이 쏟아졌다. 드디어, 삶의 목표가 생겼다. 자기계발서와 마음 챙김을 위한 책들이 넘쳐나는 요즘, 솔직함이 돋보이는 책이다. 아픔을 아름답게 포장하거나 실패를 숨기려 하지 않는 작가는 개인의 성장통과 경험담을 위트 있게 풀어 나간다. 구직, 짝사랑, 연애, 상실을 경험해 본 2, 30대라면 누구나 “내 이야기잖아!”하는 지점을 찾게 될 것이다. 이 책은 “나도 그래”라는 마음이 방황하는 청춘들의 발걸음을 따스하게 비춰 주기를 소망하며 건네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1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