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견일기

정우열さん他1人 · エッセイ
288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content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4.0(16人)
0.5
4
5
評価する
4.0
平均評価
(16人)
レビュー
もっと見る

네이버 '동물공감' 판에서 2년 가까이 연재 중인 웹툰 <노견일기> 시리즈는, 인기 캐릭터 '올드독'으로 활동하는 정우열 작가가 열일곱 살 반려견 '풋코'와의 제주 일상을 그린 에세이툰이다. 세 번째 단행본 <노견일기 3>에는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보며 세상을 떠난 반려견을 추억하는 '좋은 날', 봄 햇살을 즐기는 풋코의 모습이 담긴 '봄날 오후' 등 추울 겨울을 보내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는 작가와 풋코의 이야기가 수록됐다. 작가는 매년 제주도를 아름답게 물들이는 수국의 모습과, 푸른 바다를 만끽하며 신나게 달리는 풋코의 모습을 표지에 담았다. 나이 든 개와의 일상은 항상 우울하기만 한 걸까? <노견일기> 시리즈는 노견과의 매일을 '기쁨과 슬픔이 함께하는 평범하고도 소중한 나날'로 그려내고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거나 먼저 떠나보낸 적 있는 사람, 그리고 힘든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이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4.0(16人)
0.5
4
5

著者/訳者

レビュー

3

さらに多くのコメントを見るには、ログインしてください!

目次

프롤로그 종이 뭐예요? 열다섯 살 망상 별명 내일 할 일 좋은 날 잘 해볼게 말 좀 해봐! 개농사 다녀왔습니다 생일 봄날 오후 협상 결렬 해명 너의 이름은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최강 동안’ 풋코 어르신, 더 밝고 명랑하게 돌아왔다! 웹툰과는 또 다른 <노견일기 3> 단행본만의 매력 포인트 하나. 특별 일러스트로 꾸며진 아름다운 표지 <노견일기 3>에는 웹툰에선 만날 수 없었던 특별 프롤로그 편이 수록됐으며, 따뜻한 봄을 맞아 ‘꽃송이’가 된 풋코의 앞?뒷모습을 표지 안쪽에 삽입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둘. 웹툰에선 볼 수 없었던 에피소드별 풋코 사진 공개 모든 에피소드 말미에는 각 화의 내용과 연관된 풋코의 실사가 담겨 있다. 작가가 직접 찍은 풋코의 ‘엉뚱발랄’한 모습은 연재 웹툰에선 공개된 적 없는 사진들로, 매 에피소드가 끝날 때마다 독자들의 은은한 미소를 유발한다. 셋. 박수치면 달려와 안기는 풋코 플립북 1, 2권과 마찬가지로, 이야기를 다 읽은 후에도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견일기 3> 내지 우측 하단에 ‘플립북’ 그림을 삽입했다. ‘파라락~’ 책장을 한 장 한 장 넘기면 마치 책 밖으로 뛰어나올 것만 같은, 신나게 달려오는 풋코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1

本サイトのすべてのコンテンツはWATCHA PEDIAの資産であり、事前の同意なく複製、転載、再配布、引用、クローリング、AI学習、データ収集などに使用することを禁じます。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