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심장

조례진 · ラブロマンス/小説
480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content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3.6(21人)
0.5
3
5
評価する
3.6
平均評価
(21人)
レビュー
もっと見る
[왓챠웹툰] 여름맞이 릴레이 이벤트 🏃‍♂️‍➡️[왓챠웹툰] 여름맞이 릴레이 이벤트 🏃‍♂️‍➡️

디즈니+ 단독 스트리밍

스탠다드 멤버십 월 9,900원

디즈니+ · AD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3.6(21人)
0.5
3
5

디즈니+ 단독 스트리밍

스탠다드 멤버십 월 9,900원

디즈니+ · AD

著者/訳者

目次

20. 너는 내 심장의 연인이었다 21. 앙큼한 심 선생과 음흉한 장 선생 22. 그곳도 내 마음도 Care Unit 23. 나는 너를, 너는 나를 공기했다 24. Friend or lover? No! Friend and lover 25. 사랑이란 겨울도 녹이는 법 26.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다? 27. 꼭 닮은 착각, 카그라스(Capgras) 28. 동네북이라 불러다오 29. 내가 너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너는 내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그가 너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너는 그에게로 가서 꽃이 되었다 30. 예기치 못한 만남 31. 수술실에서 의사는 노아가 된다 32. 작은 유리심장 33. 우리는 시나브로.. 34. 우리는 가슴에 유리심장을 품고 살아간다 에필로그 Happily live ever after 작가후기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열네 살의 첫 만남, 열일곱 살의 이별. 그러나 16년이 지나도 변치 않은 그들의 우정. 16년 후, 소녀와 소년이 여자와 남자가 되어 재회했다. "잘 돌아왔어, 친구!" 대한대학 부속병원 흉부외과 전문의, 심효인. 고양이처럼 새침한 외모와 곰처럼 우직한 속내를 지닌 그녀의 별명은 괴도 슈퍼우먼. 태몽은 꽃밭에서 뒹구는 암사자? "너는 내 심장의 연인이었다." 미국 클리블랜드 클리닉 흉부외과 전문의에서 대한대학 부속병원 흉부외과 전문의가 된 장진환. 치 떨리도록 무뚝뚝한 표정과 과묵한 성격. 태몽은 얼음을 씹어 먹는 호랑이! 너무나 다르지만, 너무나 같은 여자와 남자. 그들의 이름은 늘 푸른 나무처럼 변치 않을 친구였다. 과연 이들은 친구를 넘어 연인이 될 수 있을까?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1

本サイトのすべてのコンテンツはWATCHA PEDIAの資産であり、事前の同意なく複製、転載、再配布、引用、クローリング、AI学習、データ収集などに使用することを禁じます。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