映画
テレビ
本
ウェブトゥーン
ログイン
新規登録
日本語
交渉
2022 ・ 犯罪/アクション ・ 韓国
交渉
2022 ・ 犯罪/アクション ・ 韓国
平均 ★2.5 (7,304人)
評価する
見たい
レビュー
レビュー
レビュー修正
レビュー削除
見ている最中
もっと見る
もっと見る
興味なし
基本情報
もっと見る
교섭
2022 · 韓国 · 犯罪
108分 · PG12
キャスト/スタッフ
イム・スルレ
監督
ファン・ジョンミン
主演
ヒョンビン
主演
カン・ギヨン
出演
チョン・ソンウ
出演
パク・ヒョンス
出演
アン・チャンファン
出演
チョン・ジェソン
出演
クォン・ヒョク
出演
評価分布グラフ
平均 ★2.5
(7,304人)
レビュー
1000+
もっと見る
영화보고 밥먹고 커피마시고 산책해요
2.5
이 영화를 보기 전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 샘물교회 선교단은 출국전 공항내 아프간 여행자제 안내문 앞에서 보란듯이 기념 촬영을 함. 피랍 전 아프간 이슬람 사원에 모여 단체로 찬양가 부름. (현지인 개종 목적..;;) 피랍인들의 몸값으로 수백억원을 탈레반에게 지불한 정부는 교회측에 구조비용 구상권 청구 했으나, '소방대원이 불을 끈다고 해서 피해자들이 비용을 부담하지는 않지 않냐' 말하고 거부 함.(심지어 귀국 비행 항공료 조차 안 냄.) 선교단 인질 중 2명의 사망자가 나왔는데, 그 유족들은 정부가 더 적극적으로 이들의 해외선교를 막지 못 했다며 3억원의 배상소송을 했지만 패소 판결. 본인들이 피랍 된 건 다 하나님의 계획이라며 선교단 중 한명이 영웅담을 출간 함. 피랍 후 몇년 뒤 일부 선교단은 여전히 아프간에서 선교 활동을 했었다 함. 임순례 감독의 인터뷰 중 영화 <교섭>은 '국민이기 때문에 국민을 구해야 한다는 절체절명의 이야기'이다. 라고 했다. 국민..? 인간과 짐승에 차이는 반성에 있다. 인간은 불완전하다 그래서 인간이 실수 한다는 것은 신이 아니기 때문이고, 반성하며 다시 배우려는 의지는 짐승이 아니기 때문이다. 국민이기 전에 먼저 인간이 되어라. # 누군가를 구해야하는 목적을 가진 영화에서, 관객이 그 구해야 하는 대상에게 이미 반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이 영화의 가장 큰 문제점. #오직 자국민 구출을 위해 목숨 거는 인물들의 알수 없는 사명감만 고취시키기 보다, 국민의 대다수가 반대하는 인질 구출 작전에 윤리적 딜레마를 놓고 인물간에 대립하는 설정이였다면 어땠을까.. #낯선 현지어를 하던 탈레반이 후반에 영국식 영어를 하면서 부터, 이질감에서 오는 공포가 친근함으로 바뀌고, 극의 긴장감이 깨져버림. #카심역의 강기영 배우가 지나가는 말로 "그 사람들 뭐 하러 이런 곳에 와서 엄한 사람들 개고생시키냐"가 선교단에 대한 언급에 전부. #수염 난 현빈이 잘 생겨서 별반개 추가. #로케 촬영의 볼거리 제공으로 별반개 추가.
614
14
いいね
이동진 평론가
2.5
논쟁적 소재를 끌어들이면서도 애써 논란을 배제하려 한다면 왜 그 이야기를 택한 걸까.
554
10
いいね
재원
2.5
단도직입적인 전개 덕분에 몰입하며 보다가도 이 극이 실화 모티브라는 게 자꾸 발목을 잡는다. 왜 하필 거길 기어가서 행정력을 낭비시키는지. 인질들에게 정이 가질 않으니, 그들을 구하려는 협상단의 사투도 죄다 부질없게 느껴질 뿐이다.
317
0
いいね
닥터 후 시즌5
반 고흐가 현대에 온다면
왓챠 인기 콘텐츠
지금 왓챠!
닥터 후 시즌5
반 고흐가 현대에 온다면
왓챠 인기 콘텐츠
지금 왓챠!
닥터 후 시즌5
반 고흐가 현대에 온다면
왓챠 인기 콘텐츠
지금 왓챠!
ギャラリー
動画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277
한국영화
いいね 113
2023년, 내가 본 영화
いいね 86
#특수부대 #군인 #전쟁 #내전 #스나이퍼
いいね 36
2020 한국영화 라인업
いいね 36
코로나 이후,100만 관객 돌파 영화들
いいね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