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닥3.0중반까지는 5점 줄 수 있는데 전쟁얘기 때문에 하나 뺐고 불륜남 생각하니 또 빡쳐서 하나 더 뺌 5년 전에 봤을 때는 고단한 시댁살이 봐도 '그 땐 그랬겠지~ 그래도 남주가 있으니까 ㄱㅊ~' 이랬음. 근디 실제 배우 불륜설 터지고 최근에 다시 보니까 느낌이 달랐음. 여주가 오사카가서 시댁살이 개고생하는 거 보면서 같이 움. 여주 메이코는 그냥 도코 친정집에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 고난없이 행복하게 살았어야 함. 나도 모르게 드라마 속 갈등과 현실 문제를 연결시켜버렸음... 애 3명 키우고 집안일하고 해달라는 음식 다 해주면서 밖에서는 미성년자랑 불륜했을 거 생각하면 진짜 화가 치밀어 오름.いいね2コメント0
글로벌 드덕4.0전쟁 얘기 전까지 정말 재미있게 봤다. 웬만한 요리드라마보다 먹을 게 풍성하게 나온다. 실제 커플을 탄생시킨 드라마지만 이제 다시는 볼 수 없게 된 작품.一番最初に「いいね」してみましょう。
슈슈
불륜새끼때문에 작품 하나 잃었네,,,,,,,,,
다닥
3.0
중반까지는 5점 줄 수 있는데 전쟁얘기 때문에 하나 뺐고 불륜남 생각하니 또 빡쳐서 하나 더 뺌 5년 전에 봤을 때는 고단한 시댁살이 봐도 '그 땐 그랬겠지~ 그래도 남주가 있으니까 ㄱㅊ~' 이랬음. 근디 실제 배우 불륜설 터지고 최근에 다시 보니까 느낌이 달랐음. 여주가 오사카가서 시댁살이 개고생하는 거 보면서 같이 움. 여주 메이코는 그냥 도코 친정집에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 고난없이 행복하게 살았어야 함. 나도 모르게 드라마 속 갈등과 현실 문제를 연결시켜버렸음... 애 3명 키우고 집안일하고 해달라는 음식 다 해주면서 밖에서는 미성년자랑 불륜했을 거 생각하면 진짜 화가 치밀어 오름.
영알못
3.0
외국인도 느낄 수 있는 엄청난 발연기와 작위적인 스토리지만 먹음직스럽다.
박민석
2.5
후반부의 주된 전쟁 이야기가 참 불쾌했지만, 나름 재밌게 보았다. 음식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때문에 즐겁게 보았다.
시즈카
5.0
'안'이 이렇게 귀여웠던가! 똥멍청이 히가시데! 지발로 복을 찼구먼.
글로벌 드덕
4.0
전쟁 얘기 전까지 정말 재미있게 봤다. 웬만한 요리드라마보다 먹을 게 풍성하게 나온다. 실제 커플을 탄생시킨 드라마지만 이제 다시는 볼 수 없게 된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