映画
テレビ
本
ウェブトゥーン
作品、人物、まとめ、ユーザーなど
ログイン
新規登録
レビュー
발바리
5 years ago
3.5
ディセント
映画 ・ 2005
다른 영화들 처럼 끝까지 주인공만 살아서 나가는 뻔한 결말이 아니라서 나는 좋았음.
一番最初に「いいね」してみましょう。
コメン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