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2.01이 너무 좋아서 기대했는데 스토리 완성도가 너무 떨어진다 노래도 구리고 기억이 남질 않는다 아 3편으로 돈 더 벌고싶구나,.. 어거지로 2편 만들어낸 느낌 본지 일년도 안됐는데 내용이 기억이 안남一番最初に「いいね」してみましょう。コメント0
최하준
2.0
한 마디로 노잼.
벨리댄스곰
2.0
사람은 사람으로 이어짐을 잘 보여준 영화
Daniel Bang
2.5
아무리 화려하고 아름답다 한들 그걸 그대로 반복하여 담습하게 되면 관객에게는 감동이 아닌 피로만 온다.
외노
3.0
영화가 나쁘다기 보다는 1 보다 나은 점을 모르겠다.
흠냠
2.0
지루해서 잤다
지지
2.0
1이 너무 좋아서 기대했는데 스토리 완성도가 너무 떨어진다 노래도 구리고 기억이 남질 않는다 아 3편으로 돈 더 벌고싶구나,.. 어거지로 2편 만들어낸 느낌 본지 일년도 안됐는데 내용이 기억이 안남
kkaoni
1.5
자고 일어나니 영화가 끝나 있었어요
테리
1.5
같은 플롯 쓸데없는 장면 좋다만 노래
さらに多くのコメントを見るには、ログインしてください!